매거진 FASHION

9월 뉴욕 패션위크에서 공개될 코스의 런웨이

코스가 뉴욕 패션위크에 복귀한다.

by Singles싱글즈

코스가 뉴욕 패션위크에 복귀한다.

2023 F/W 시즌에서 출발해 이번이 네 번째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9월 뉴욕 패션위크에서 공개될

코스의 런웨이



뉴욕에서 열리는 코스의 2025 F/W 패션쇼


804445592_1.jpg


그리스 아테네서 2025 S/S 쇼를 개최했던 코스가 오는 9월 뉴욕 패션위크로 돌아온다. 앞서 세 차례 뉴욕 무대를 밟았으니, 이로써 코스는 미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CFDA)의 공식 행사에 4년 연속으로 참여하게 된 것이다.


4906892_2.jpg 사진 제공 : 코스


“코스는 지난 몇년간 뉴욕 패션위크에 독창적인 시각을 불어넣어 왔습니다. 가을/겨울 컬렉션의 본거지로서 뉴욕에 대한 코스의 지속적인 헌신은 이 도시가 세계적인 창의성의 무대로서 지닌 힘과 매력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뉴욕만의 독특한 시각을 통해 세계 패션의 진화하는 서사에 깊이 기여하는 브랜드 코스를 후원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_CFDA의 CEO인 스티븐 콜브(Steven Kolb)






지난 시즌 뉴욕 쇼 다시 보기!



122582580_무제-1 (1).jpg 2023 F/W 컬렉션, 이미지 출처: Launchmetrics/spotlight


바로 직전의 뉴욕 패션쇼를 통해 코스는 '코스 아키타입의 진화'라는 주제 아래, 전통적인 요소와 혁신적인 해체주의 방식을 조합해 새로운 시대의 미니멀리즘을 제안했다. 구조적인 실루엣과 유연한 소재, 어두운 색조와 부드러운 컬러를 나란히 내세우며 입체적인 스타일을 완성했고, 고전적인 아이템들을 해체하고 재구성하는 방식을 통해 익숙한 디자인에 신선한 변화를 준 지점에서 주목을 받았다. 부드러운 가죽, 헤링본, 청키한 니트 등 다양한 질감의 소재를 사용해 일상 아이템에 깊이를 더하기도!


코스의 디자인 디렉터인 카린 구스타프손(Karin Gustafsson)은 새로운 쇼를 앞두고 “뉴욕 패션위크 런웨이에서 저희 컬렉션이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보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뉴욕은 역동적이고 개성 넘치는 도시죠. 음악부터 예술까지, 저희 컬렉션에 끊임없이 영감을 주는 곳입니다. 이번 9월에 다시 뉴욕 패션위크를 방문하게 되어 영광입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번 코스의 가을 겨울 패션쇼는 9월 14일 오후 1시에 진행되며, cos.com, 코스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KakaoTalk_20250618_112018934_sns.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제니, 타잔처럼! 새깅 초보를 위한 스타일링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