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아티스트가 선보인 캘빈클라인의 새로운 데님!
대담한 실루엣과 아이코닉한 매력, 두 아티스트가 선보인 캘빈클라인의 새로운 데님!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캘빈클라인이 세븐틴 민규와 나나와 함께한 2025년 가을 데님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무대에서 영향력을 넓힌 두 아티스트를 통해 아이코닉한 매력과 클래식함을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
먼저 민규는 엑스트림 배럴 진과 90s 스트레이트 진을 중심으로 무대 위 카리스마를 데일리 웨어로 확장시켰다. 데님 팬츠에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CK 엠블럼 프린트 트러커 재킷을 매치해 구조적인 실루엣을 강조하기도. 화이트 핏 데님 셔츠와 이너웨어를 더해 톤온톤 레이어링을 완성하며 절제된 무드를 더했다. 이번 화보 속 민규는 섬세한 디테일과 대담한 그래픽이 어우러진 캘빈클라인 데님의 정수를 보여준 모습.
나나는 테일러드 진과 트러커 재킷을 기반으로 관능적인 존재감을 표현했다. CK 엠블럼 프린트’ 재킷에 ‘모노그램 진을 함께 착용해 모던한 매력을 살렸고, 로우라이즈 배기 진과 로고 티셔츠를 매치해 자유로운 무드의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또한 복고 무드를 강조한 90s 스트레이트 진과 라이트리 라이드 트러커를 함께 스타일링해 에지 있는 데님 룩을 완성했다. 캠페인 속 컬렉션은 캘빈클라인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