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가을, 겨울 시즌 산산기어 라인업을 모았다.
영화 <해피엔드> 배우 쿠리하라 하야토와 함께한 산산기어의 2025 F/W 컬렉션. 트렌디한 디자인의 실용성 좋은 제품들로 이루어진 2025년 가을, 겨울 시즌 산산기어 라인업을 모았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고프코어와 스트리트를 넘나드는 국내 브랜드 산산기어가 영화 ‘해피엔드’의 주인공 모델 쿠리하라 하야토와 함께한 2025 가을, 겨울 컬렉션 ‘WAYFINDER’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진정한 나’를 찾아 나가는 여정을 주제로, 단지 길을 찾는 것이 아닌 진정한 자아를 찾고 더욱 나다운 존재가 되기 위한 방향성을 탐색한다.
캠페인 화보는 바둑 대국에서 영감을 받아 ‘포석’, ‘행마’, 그리고 ‘복기’로 이어지는 유기적인 서사로 표현했다. 특히 두번째 장 ‘행마’에서는 바둑돌을 연상시키는 올 블랙 룩과 올 화이트 룩의 극명한 대비가 눈길을 끌었다. 다음 수를 두기 위해 돌을 움직이는 첨예한 대립의 순간, 목을 감싸는 하이넥 재킷이 존재감을 발산한다.
산산기어의 이번 라인업은 가을과 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브랜드 특유의 물 빠진 듯한 색상과 가볍지만 기능적 요소를 놓치지 않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이번 컬렉션은 8월 25일, 9월 1일, 그리고 9월 25일 세 차례에 나뉘어 출시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더현대점과 합정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