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CULTURE

데이식스, 스포티파이 스피키지 라이브서 신곡 첫 공개

밴드 데이식스가 스포티파이 코리아와 함께 특별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by Singles싱글즈

9월 5일 정규 앨범 컴백을 하루 앞둔 어제, 밴드 데이식스가 스포티파이 코리아와 함께 특별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데이식스, 스포티파이 스피키지 라이브서 신곡 첫 공개


Speakeasy LiveDAY6.jpg 이미지 출처 : 스포티파이 인스타그램(@spotifykr)


밴드 데이식스(DAY6)가 9월 4일 서울 마포구 Layer 11에서 열린 ‘Speakeasy Live (Feat. DAY6)’ 무대에 올랐다. 이번 공연은 스포티파이 코리아가 진행한 스페셜 이벤트로, 사전 응모를 통해 선정된 팬들만이 참석할 수 있었다.




이날 무대에서 데이식스는 오는 9월 5일 발매될 정규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꿈의 버스’와 ‘INSIDE OUT’을 선공개했다.




신곡 무대 외에도 ‘Welcome to the show’, ‘I Loved You’, ‘예뻤어’ 등 대표곡들로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성진, 영케이, 원필, 도운 네 멤버의 무반주 라이브로 ‘국민 밴드’다운 저력을 증명했다. 성진의 ‘좋아합니다’, 영케이의 ‘I Loved You’, 원필의 ‘예뻤어’, 도운의 ‘그렇더라고요’까지 무대를 잇따라 선보이며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이번 스포티파이 스피키지 라이브는 ‘My Speakeasy Song’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었으며, 팬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한 데이식스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데이식스의 정규 앨범은 9월 5일 전격 발매된다.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KakaoTalk_20250618_112018934_sns.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디자인 마이애미, 아시아 첫 오픈을 서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