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FASHION

버버리 아트 스페이스 ‘감정의 유산’ 전시에 모인 셀럽

셀럽들이 참석해 패션과 예술이 만나는 순간을 함께했다.

by Singles싱글즈

버버리 아트 스페이스 전시 ‘감정의 유산(Emotional Legacies)’ 개막 현장에 손석구, 정은채, 박성훈, 신예은, 이재욱, 설윤, 주우재, 김나영 등 셀럽들이 참석해 패션과 예술이 만나는 순간을 함께했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버버리 아트 스페이스 ‘감정의 유산’ 전시에 모인 셀럽들의 순간


DGJVTXZKO5CARNRY5R4UWZKYVQ.jpg 이미지 출처 : 버버리


럭셔리 하우스 버버리(Burberry)가 또 한 번 예술과 손을 맞잡았다. 9월 24일까지 서울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리는 아트 스페이스 전시 ‘감정의 유산(Emotional Legacies)’은 풍경과 자연에 담긴 기억과 정체성을 탐구하는 자리다. 실리아 햄튼(Celia Hempton), 마틴 크로스(Martyn Cross), 토모 캠벨(Tomo Campbell) 세 명의 영국 현대 미술 작가가 각자의 시선으로 풀어낸 작품들이 공간을 가득 채운다.





3일 전시 공개를 기념하여 패션과 예술의 교차점을 증명하듯 다채로운 얼굴들이 모였다. 배우 손석구, 정은채, 박성훈, 신예은, 이재욱은 각자의 버버리 룩으로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고, 엔믹스의 설윤, 방송인 김나영과 모델 주우재 또한 전시를 여유롭게 즐기며, 예술적 영감을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





이번 전시는 뉴욕과 파리를 거쳐 서울에 도착한 버버리의 글로벌 아트 프로젝트로, 전시를 통해 관람객에게 또 다른 영감을 건넨다. 전시는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장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59,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일정 2025년 9월 4일(목) ~ 9월 24일(수)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KakaoTalk_20250618_112018934_sns.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개강 1순위 준비물, 볼캡! 셀럽들의 모자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