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가방 브랜드, 델보(Delvaux).
럭셔리 백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델보는 김나영, 공효진 등 셀럽들의 인스타그램에서도 자주 포착된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스타일에 민감한 셀럽들의 데일리 룩에는 늘 힌트가 숨어 있다. 그들의 손에 자주 들린 가방, 바로 델보(Delvaux)다.
1829년 설립된 델보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가방 브랜드로, 오랜 전통과 장인 정신을 고수하며 럭셔리 백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지금도 트렌드 최전선에서 셀럽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델보. 김나영, 공효진, 기은세 등 스타들이 인스타그램 속에서 보여주는 데일리 룩을 보면, 델보는 단순히 우아함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매력을 보여준다.
김나영, 공효진, 이시영, 기은세가 선택한 델보 가방은 '빵(Pin)'이다. '핀', '팽'이라고도 많이 불리는 이 가방은 버킷 백 형태로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으로 어떤 룩에도 세련된 포인트가 되어주며, 은근한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델보 가방을 자주 드는 김나영, 공효진, 기은세 외 배우 공민정과 이시안도 선택한 백은 또 다른 아이코닉 제품인 톱 핸들 백 '브리앙(Brillant)'이다. 버클 장식이 돋보이는 '브리앙'은 이름처럼 스타일에 눈부신 업그레이드를 선사한다.
오늘날 델보는 단순히 클래식에 머무르지 않고, 셀럽들의 일상 패션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럭셔리 백 그 이상의 가치’를 보여주고 있다. 가방 쇼핑을 앞두고 있다면, 멋쟁이 언니들의 선택을 참고해 델보를 한 번 눈여겨보는 건 어떨까?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