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LIFESTYLE

이게 바로 스트레이 키즈 효과? 뉴욕까지 점령한 빼빼로

국민 과자 ‘빼빼로’가 스트레이 키즈와 손잡고 글로벌 무대에 섰다.

by Singles싱글즈

국민 과자 ‘빼빼로’가 스트레이 키즈와 손잡고 글로벌 무대에 섰다. 스트레이 키즈와 협업한 빼빼로가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등장한 것.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이게 바로 스트레이 키즈 효과?

뉴욕까지 점령한 빼빼로



다들 빼빼로데이 챙기시나요?


shop1_2060_top_200039.jpg 이미지 출처 : 롯데웰푸드 웹사이트(https://lottesweetmall.com)


빼빼로데이는 1990년대 중반 부산 영남에서 시작되었다는 이야기가 있다. 여학생들이 길쭉한 과자 모양처럼 날씬해지자며 서로 빼빼로를 주고받은 것이 그 시초였다는 것. 하지만 이제는 친구, 가족, 연인 할 것 없이 과자를 나누는 기념일로 자리 잡았고 대규모 마케팅 행사로도 활용되고 있다. 그렇게 출시된 지 수십 년이 지난 지금까지 널리 사랑받는 ‘국민 과자’와 같은 빼빼로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뉴욕을 점령한 빼빼로 그리고 스트레이 키즈


SaveInsta.me_576130486_18542987983042780_1642025957206107256_n.jpg 이미지 출처 : 인스타그램 계정(@pepero.official, @skzentjyp)


지난 5월, 스트레이 키즈가 빼빼로의 글로벌 앰배서더가 되었다. 그 이후 스트레이 키즈와 협업한 패키지는 예상보다도 빠르게 소진되어 일부 판매처에서는 품절 사태를 빚기도. 그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뉴욕 타임스스퀘어 옥외 전광판에도 등장했다.





▼ 이어지는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기사 본문에서!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KakaoTalk_20250618_112018934_sns.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나에게도 언젠가 찾아올 우주 로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