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FASHION

선글라스는 여름 아이템? 겨울이 제철이죠

선글라스는 여름 아이템이라는 공식도 이제 옛말이 된 지 오래다.

by Singles싱글즈

선글라스는 여름 아이템이라는 공식도 이제 옛말이 된 지 오래다. 휴양지에서나 쓰는 액세서리라고 치부하기엔 선글라스가 가진 기능과 스타일의 잠재력은 사계절 내내 빛난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선글라스는 여름 아이템? 겨울이 제철이죠


무겁고 칙칙해지기 쉬운 겨울철 옷차림에 선글라스만큼 즉각적으로 ‘쿨함’을 더할 수 있는 아이템도 없다. 그 때문인지 패셔니스타들의 선글라스 사랑은 계절과는 상관없이 1년 365일 계속된다. 룩의 완성도를 한 단계 끌어올려 줄 윈터 아이웨어 스타일링을 지금 바로 해부해 보자.




퍼 재킷 + 선글라스 = 겨울 스타일링의 치트키


819859017_1.png 이미지 출처 : 제니 인스타그램@jennierubyjane


퍼 재킷 특유의 포근함이 때로는 무겁게 느껴질 수 있다. 이럴 때 선글라스를 더하면 분위기가 단번에 정리된다. 부드러운 텍스처 위로 차갑고 단단한 선글라스가 얹히며 룩 전체가 깔끔하게 ‘쿨해지는’ 효과. 과하지 않은데도 자연스럽게 힘이 생겨, 겨울 거리에서 가장 손쉽게 멋을 올리는 조합이다.





절제된 세련미, ‘클래식’에 트렌드를 더하는 법


815471295_4.png 이미지 출처 :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vousmevoyez


선글라스는 화려함과 시크함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최고의 도구다. 메이크업이나 다른 액세서리를 덜어내는 대신, 블랙 선글라스를 얹어보자. 미니멀한 블랙 니트와 싱글 코트, 빈티지한 색감의 와이드진. 자칫하면 단조로울 수도 있는 클래식 코디에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면 절제된 세련미가 돋보인다.






관리하는 캘리포니아 ‘잇 걸(It Girl)’의 트레이닝 룩



1468799048_6.png 이미지 출처 : 손나은 인스타그램 @marcellasne_


에슬레저룩이나 후드티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에도 선글라스는 극적인 변화를 가져온다. 안경 대신 선글라스를 쓰는 순간 그저 편안하기만 했던 옷차림은 힙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로 전환된다.




▼ 이어지는 겨울철 선글라스 스타일링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기사 본문에서!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KakaoTalk_20250618_112018934_sns.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2027 크루즈 컬렉션의 무대는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