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알렉스 룽구
하이어셀프 알렉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임하다
그리고 쓰는 사람
팔로우
무루 MuRu
무루(MuRu) 이경희. 저서 <무루의 깨달음> <자기 미움>. 무루센터 원장. 심리상담/트라우마 치료. 깨달음 안내. www.facebook.com/MuRu001
팔로우
문혜정 maya
심리학을 전공하고 매체기획자, 마케터 생활을 거쳐 플로리스트가 된, 이제는 소설가. 여전히 무엇인가 되는 중.
팔로우
노마드작가K
16년 군생활의 자발적 퇴사자. 자신이 좋아하는 일로 나답게 사는 N잡 크리에이터이자 글쓰는 노마드 <독서, 여행, 글쓰기와 자유를사랑합니다 >
팔로우
쓰는 여자
이수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은경
2003년부터 편집기자. <이런 제목 어때요?><아직은 좋아서 하는 편집><이런 질문, 해도 되나요?><짬짬이 육아> 출간. 출근하면 남의 글을 읽고 퇴근하면 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켈리폴리
야생에서 자라나고 있는 스타트업인입니다. Designer/Product Owner로 경력을 쌓고 현재는 공동창업으로 마음챙김 일기 앱, 선라이즈를 만들고 있어요.
팔로우
김영
우울하고 유쾌한 김영입니다. 만화를 그릴 때의 필명은 방울을 씁니다.
팔로우
코튼
진심은 통한다고 믿는 사람, 쉽게 감동하지만 화가 많다. 흔한 마음이 지나가는 자리를 관찰하고 기록함.
팔로우
김은미
세일즈 매니저. 금융사를 대상으로 IT 보안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다양한 도메인의 스타트업에서 기획, 운영, 영업을 담당한 경험이 있습니다.
팔로우
Maudie Bloom
기획과 디자인의 언어를 이해하고 사용자의 언어로 풀어 쓰는 UX라이터. 제품과 사용자를 연결하는 '인간적인 기술記述'인 UX라이팅을 스터디하며 기록하는 아카이브 공간입니다.
팔로우
글쓰는개미핥기
게으른 개미핥기 한 마리가 시와 때를 가려, ‘UX 라이팅 (브랜드와 사용자 서비스의 글쓰기 가이드북)'을 발간했어요. 하지만 여전히 게을러요.
팔로우
정도성
정도성의 브런치입니다. 느리게 읽고, 조금씩 쓰는 삶을 좋아합니다. '서사,당신의 서재'와 '도서요약 앱 에픽어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haun
경험을 바탕으로 생각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무비건조
잡지의 시대부터 살아남은 씨네필을 위한 단 하나의 영화 채널 <무비건조> 🎬 브런치에 상륙...!
팔로우
유플리트
Inspired By Essence!! 디지털 에이전시 유플리트입니다. 금융을 포함한 다양한 IT 업계의 소식 및 인사이트를 전달합니다.
팔로우
루체
나를 알아가고 정리하며 어른이 되어 가는 중입니다. 어른 메뉴얼 정리 중.
팔로우
Joo Jun
UX 라이터. UX 라이팅 개론서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의 저자. 사실은 (전)동아시아 면류학자 (현)식이조절 실패자
팔로우
Sunny Lee
자신의 한계를 직접 만져보기 위해 삶을 살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