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2
명
닫기
팔로워
62
명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written
501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롤빵
그림과 글의 굴레에서..
팔로우
단휘
丹輝[붉을 단; 빛날 휘]. 아침 햇살을 받으며 사유하고 끄적이는 글로 하루를 시작하는 삶을 산다면 어떨까, 그런 생각을 해봤다.
팔로우
ADHD토글씨
인스타툰으로 ADHD의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고 있는 토글씨입니다. 언제나 딴짓중💬
팔로우
Yoga Girl Sum
하루를 숨처럼 채우고, 한 걸음 더 나아지는 시간. 감정 회복의 여정을 작은 토끼 ‘숨이’와 함께 써 내려갑니다. 나로 살아가기 위한 기록을 남깁니다.
팔로우
도우
이론 없이, 철학하며 살아갑니다. 친구들과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살며, 일상의 틈에서 삶을 천천히 되묻는 글을 씁니다. * 직접 찍거나 그린 이미지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낭이
17살에 무너졌던 시간을 다시 걷는 중입니다. 그 길에서 배운 것들이 누군가에게 작은 위로가 되기를
팔로우
김재규
김재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비비안나
비비안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늘
무질서한 인생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신출내기
어느덧 직장 생활 18년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러시아, 독일과 카자르스탄에서 일하고 이제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팔로우
Julia Lee
다양한 책을 접하면서 혼자 노트북으로 적던 글을 풀어 나가고 있다. 더 많은 주제를 다루려고 노력 중이다.
팔로우
싸비
SF만화를 그리기 위해 글과 그림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캇 리
없음
팔로우
김현성
김현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Dark Back of Time
언젠가는 전업 작가가 되길 희망하는 무명 작가. 소설과 에세이를 쓰고 가끔 더실 해밋의 탐정 소설을 읽습니다.
팔로우
기역유
(ㄱ)(ㅠ)
팔로우
NA
나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N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