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이영준
산과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좋아하는 이영준의 브런치입니다. 산 밑에 살며 가끔 사람 없는 산에서 등산을 즐깁니다.
팔로우
동글이
동글이(오후밀크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라가찌
로컬 콘텐츠를 만들며 서점을 운영해요. 서점원과 커뮤니티 매니저, 기획자입니다. (서점 다다르다 / 도시여행자 / 매치데이)
팔로우
코끼리연필
삶에 중요한 가치가 '내가 나로 있을 수 있는 시간, 행복' 입니다. 이를 위해 '돈공부, 자기계발' 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나로 있으려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마자버
그냥그냥 지나칠 수 있는 일을 안그냥 안그냥 꺼내서 씁니다
팔로우
위단비
5년 간의 은둔 생활, 5년 간의 사회 생활, 지금은 어디에도 속하지 않은 채 개인주의자적 삶을 살고 있는 한 마리의 암 삵
팔로우
플래터
사수 없이 시작한 기획자, PM/PO, 분석가들을 위한 실전 지식 실험실, 플래터 워크랩. 서비스 기획, 제품 매니징, 사용자 행동 분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나나
인상 깊게 봤던 소식을 공유합니다. 누군가에게 영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팔로우
호텔메이커 체크인
호텔 세우겠단 막연한 꿈. 현실로 이루기 위해 사비 털어 호텔을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김광수 비에이티
도메인은 퍼포먼스 마케팅입니다. 마케팅과 데이터를 접목시키는 것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동자
-
팔로우
르미
일과 일상, 클라이밍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펜크래프트
📚 <나도 손글씨 바르게 쓰면 소원이 없겠네>, <우리가 시를 처음 쓴다면 그건 분명 윤동주일 거야>, <어쩌다, 문구점 아저씨> , <필사의 시간> 등 저자
팔로우
임희정
말하고 쓰는 사람 '작가운서 임희정'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말로 나를 세우고 글로 나를 구조합니다. 내 지난 생을 퇴고해 앞으로의 삶을 잘 살아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단팥
평범한 직업인. 어제, 오늘, 내일을 씁니다.
팔로우
오스카
B급문화, 너드문화, 고급문화, 경계 없이 가로지르기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