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1
명
닫기
팔로잉
41
명
hannah
불행속에 큰 엄마가 행복한 아이를 키우는 일이 가능한가요.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힘들지만, 잘 해 내고 싶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행복나무
아프고 나서 깨달은 것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치유 컴패니언
정준용입니다. 마음의 상처를 받았던 사람입니다. 이제 사람들의 치유 컴패니언이고 싶습니다. <<다친 마음수리하기>> 저자입니다. Self 치유를 지원하고 돕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코니
3년째 장누수증후군으로 인한 ‘자율신경실조증’과 함께 살아가는 평범한 주부입니다. 비록 평범한 사람들처럼 마음껏 먹지 못하지만 때론 울고 때론 웃고 감사하면서 살아가려 합니다
팔로우
파타과니아
생존기 에디터
팔로우
장용범
안정과 자유를 동시에 추구한다. 나는 자유로운 영혼이고 싶지만 어렵사리 취한 안정도 포기하고 싶진 않다. 글쓰기는 그런 성향의 내가 발견한 멋진 날개이다. 자, 이제 날아 볼까.
팔로우
명작가
일상과의 공감을 추구하는 작가입니다. 깊은 울림과 무거운 감동을 주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나무둘
직업은 심리상담사. 상담보다 해탈을 좋아해요.
팔로우
따뜻한 불꽃 소예
안녕하세요. 저는 아픈 순간들을 따뜻한 글로 엮어 희망의 불꽃으로 바꾸는 소예입니다. 세상의 차가움 속에서도 꺼지지 않는 빛을 찾아, 자연과 가족, 그리고 철학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팔로우
손병일
손병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작가 이윤호
경험하는 모든 일에서 얻은 깨달음과 감정을 글로 쓰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저에게 힘이 되는 말이 여러분에게도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덕근
11년차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글쓰는걸 프로그래밍 만큼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팔로우
이시선
플랜A가 망해야 온다는 플랜B 스쿨의 디렉터입니다. 홈스쿨링 하는 엄마들과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어요.
팔로우
제니포테토
모든 일상의 순간을 '글'로 표현하는 작가 (전)어린이집 원장 착한아이는 있어도 나쁜아이는 없다 '책' 저자
팔로우
Ellie
데이터와 예술을 함께 하고 싶어 판교에 입성한 회사원 입니다. 스페셜리스트를 동경하는 제너럴리스트의 삶을 대변합니다. AI와 연이 닿아 AI 활용에 대한 글과 강의를 가끔 냅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스칼렛
동화작가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이음
소담스러운 것들을 사랑하는 일.
팔로우
하이루미
상상의 시각화를 돕는 글쓰는 디자이너 하이루미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