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38
명
닫기
팔로워
538
명
안녕수니
가벼운 살림과 마음 편한 육아를 위해 오늘도 글을 쓰며 마음을 갈무리합니다.
팔로우
클로드
회사에서는 실험을 하고, 집에서는 글과 시를 짓습니다. 이성과 감성으로 삶을 직조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이정선
이정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사대영역
아줌마의 삶을 기록합니다. 말하고 듣고 읽고 씁니다.
팔로우
황상기
12대를 이어 고향을 지키며 친환경 농업으로 땅을 살리고 들풀과 곤충도 함께 살며 무농약 농산물로 사람도 살릴수있는 농사를하며 40년동안 일기를 쓰고있는 75세의 농부 입니다.
팔로우
두런두런
건강, 인간, 마음을 돌보는 정신건강전문가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생각과 감정을 담는 마음을 건강하고 편안하게 하며, 인간관계의 소통과 질서가 어우러지는 글쓰기를 실천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임병철시인
꽃이 지고 난 그날에 ㆍ첫사랑 (임병철 시인 유고집) 동생의 소중한 시들을 이곳에 모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강미선
강미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선희KHJY
박선희KHJ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싸비
SF만화를 그리기 위해 글과 그림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여진
디자이너, 마케터, CX 를 거친 프리랜서 잡부입니다. 로컬 콘텐츠를 만듭니다. 감정을 관찰하여 언어로 기록합니다. 번거로운 아름다움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lemonhj
lemonhj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랑
신경다양인의 정체성으로 바라 본 아름다운 것들에 대해 씁니다. 사랑하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캥거루
원가족 안의 나를 다시 들여다보며 더 단단한 오늘을 만들어가는 캥거루입니다. @kangaroo_musings
팔로우
셀리park
셀리par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주정현
흔들리는 일상 속에서 내면의 중심을 잡는 방법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8년, 한국에서 8년 동안 세 아이를 키우며, 다양한 문화 속에서 부모로서 성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남궁인숙
아이들의 눈빛에서 질문을 읽고, 그들의 침묵에서 마음의 언어를 듣고, 어린이집 현장에서의 시간과 심리학의 통찰로, 아이들의 성장을 이야기합니다. 여행을 통해 예술을 해석합니다.
팔로우
강준희
글을 향한 마음은 지독한 짝사랑이 되어 늘 허공을 맴돌았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권상민
매일 1시간, 진심을 담아 글을 씁니다. 미국보험계리사로 시작해, 100억 투자받은 창업가가 되었고 이제는 매일 글을 쓰며 ‘마음을 움직이고, 결국 행동하게 만드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