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
명
닫기
팔로워
18
명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위안테스
마음 속 이야기를 나누는 이야기꾼의 삶을 그리며
팔로우
Hey
He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타조 타고 달리는 구본준
갱춘기(갱년기+오춘기)를 겪으며 퇴직후의 삶을 주체적으로 살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나 외의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접하면서 내모습을 솔직히 들여다보며 노년을 준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 스테파노
문화평론가. 글로벌 IT컴퍼니 비즈니스 디벨로퍼로 퇴직. 사랑하는 아내 여니와 잘 늙어 가는 백수를 꿈꾸는 영화와 글쓰기 좋아라하는 아저씨의 끄적임. 영화,문학,문화 그리고 일상
팔로우
장봄날
10대때 희귀난치성질환인 재생불량성빈혈을 이겨냈지만 30대에 혈액암인 골수형성이상증후군을 판정받았습니다. 현재는 조혈모세포이식(골수이식)을 받고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최은영
최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다정언니
누구에게나 다정한 언니. 집에서는 뿔이 두 개인 도깨비 엄마. 아이들에게도 다정하고 싶은 다정언니.
팔로우
건작가
제주에서 새로운 가치를 찾고 도전하며 살아가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앤드류
기획자 아닌 기획자, 강사 아닌 강사, 작가 아닌 작가. 그러나 인정해야만 하는 민낯을 밝혀내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미스태리
마음을 담아, 일상을 담아, 제주의 이야기를 쓰는 미스태리입니다.
팔로우
로건리
안장없는 자전거처럼 늘 중요한 한가지가 없는채로 달려온 삶 속에서 느낀점들과 극복하며 오늘을 살아가는 이야기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핸님댈님
이것저것 하면서 인생 즐기기
팔로우
김장수
김장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BABO
BABO의 관찰일기입니다. 작은 분식집에 오고 가는 다양한 사람들의 특별하기도 하고 평범하기도 한 소소한 일상을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도스
도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