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8
명
닫기
팔로잉
58
명
태건
이태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건작가
제주에서 새로운 가치를 찾고 도전하며 살아가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서온
안녕하세요. 서온(seo-on) 입니다. 함께 글로 공감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이지현
안녕하세요,아로마테라피스트 이지현입니다. 법학과와 스포츠의학을 전공한 뒤, 현재는 국제 아로마테라피스트로 활동중입니다.
팔로우
라몬
모든 우연한 만남은 '인연'이라고 믿고 사는, 사람을 좋아하고 함께 하고 싶어하는. 조금은 특이한 시선을 가지고 평범하게 살아가는 도덕.윤리 교사입니다.
팔로우
다다쌤
보건실에서 아이들이 건넨 따뜻한 말들을 수집합니다. 65에 피아노를 시작한 엄마를 위해 발레를 배워요. 지금은 발레보단 탈춤에 가깝지만요~
팔로우
이연화
이연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다양한 경험을 쌓으며 글을 짓고 있습니다. 일상, 영화, 책, 사진 등 모든 것들이 글감이라 생각하며 꾸준히 글을 쓰는 삶을 살아가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혜주
순간을 기록하고, 성장을 기록합니다. 글과 그림으로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며, 바다와 물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수리나
마음의 소리를 글로 담아내는 글 작가입니다. 우리가 숨 쉬는 동안 계속되는 마음의 소리가 주는 희로애락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민
글 읽는 시간, 1분. 안녕하세요. 글민입니다.
팔로우
정예은
내 꿈 글 꽃 피우리 출간/이제는 행복져야 할 시간입니다 저자/세상에 아름다움을 꽃처럼 피어내어 향기를 날리고자 하는것이 저에게 꿈이며 희망입니다
팔로우
엄마교사
삼 남매 엄마와 중학교 영어 교사, 두 정체성의 혼란과 균형 사이, 거실과 교실에서 잠시 감동하고 흘려보내기에는 아까운 장면들을 기록하고 위로와 공감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준한
2024 한국 문학 대상 수상 시인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
흔슬
언제 어디서나 그렇게 자리하는 보통의 슬기
팔로우
오솔
아이가 잠든 시간, 방 한 켠 책상에 앉아 글을 씁니다. 나만의 삶을 가꾸어가는 엄마의 시간, 아이와 함께 성장해가는 엄마의 일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겸
새벽에 달이 뜨면 찾아오세요.
팔로우
마싸
마녀싸이코_인간이 되기 위해 읽고 씁니다. 책은 캄캄한 인생에서 방향을 알려주는 등대임을 믿습니다. 공저책 [인생 쓰고 나면 달고나]를 썼습니다.
팔로우
호호혜진
일상 속 크고 작은 만남에서 배우고 깨닫는 것들을 기록하며, 모두에게 배우며 지혜를 찾아간다. 언젠가는 누군가의 어깨를 토닥이는 귀여운 호호 아줌마가 되고 싶다.
팔로우
경이
초등교사 시절 겪은 좌충우돌 아이들의 이야기와 퇴직 후 나다움을 찾는 이야기를 통해 읽는 이에게 따스함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북숄더
“책에서 길을 찾고, 마음에 온기를 더하는” 글쓰기에 열정을 가진 작가 ‘북숄더’. 공감과 위로가 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