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똘맘
식당 1년만에 접고 캐나다 이민, 지구별 소풍 중
팔로우
은파
은파의 브런치입니다. 평소 철학 그 중에서도 하이데거 철학에 관심이 많습니다. 하이데거의 존재론에 입각하여 현대 과학기술 사회의 병폐를 극복하기 위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앨리스
여행을 좋아하고 호기심이 많습니다. 요즘은 영국 생활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팔로우
Scribblie
일곱살 아이와 둘이서만 떠났던 우당탕탕 영국 정착기. 런던 지자체에서 일하고 영국 학부모로 지냈던, 살아봐야 알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드렸고, 요즘은 ‘자화상’ 개인전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센츄어리 이동진
'국내 1호 퍼퓸 큐레이터' 이동진입니다. 센츄어리(Scentuary)'라는 국내 니치향수 브랜드에서 활동하며 다양한 향수를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숙진
영국에서 번역가, 여자, 엄마, 아내, 주부로 삽니다. 생소한 영국의 문화와 그 속에서의 제 경험을 쉽고 재미있는 글로 전합니다.
팔로우
매드캣
미국인 호호 교수와 함께 호호북스에서 영어책을 만듭니다. 꾸준히 이어갈 수 있는 영어 학습법을 연구합니다.
팔로우
지중해
[운동, 훈련, 식단, 다이어트]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모든 정보를 공유하는 매거진입니다.
팔로우
허근
Think Big, Act Small. 남들이 알아주지 않는 작은 실천과 내려앉음이 우리를 아름답게 만들고 있다는 걸 믿고 오늘도 걸어갑니다. keunheo@gmail.com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안
에세이 <제 코가 석자입니다만>, 월라 오디오북 <칵테일 마시고 갈래요?> 발간. 내돈내산한 공연 감상, 역시 내돈내발 여행지 이야기 그리고......
팔로우
이은혜
라디오와 밤이 있는 한 낭만은 영원하다고 믿는 사람. 전직과 현직을 오가는 라디오 작가.
팔로우
김승
늘 있어 보이는 글을 쓰려고 시도하지만, 언제나 실패하고 솔직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에세이 <나만 이러고 사는 건 아니겠지>를 썼습니다.
팔로우
응켱
소심한 모험가, 웹툰작가지망생이었다가 다시 직장인, 중구난방 그림쟁이, TMI부자, 주접꾼엥푸삐
팔로우
그리남
그 남자와 그 남자의 따뜻한 일상과 순간을 그립니다. 다른 사람들과 다르지 않은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팔로우
추억바라기
따뜻한 일상과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주로 위로와 공감되는 에세이를 쓰며,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으며, 직접 소설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정해
지난 후에야 보이는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양새별
목적이 없는 것들을 사랑합니다. 머리 속에서 정리 되지 않는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다정한온기
한낮의 일이 끝나면 매일 브런치에 출근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