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9
명
닫기
팔로워
39
명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줌마피디 잼빵이
쓰는 것보다 파는 게 쉬운 홈쇼핑PD. 잘 하는 것과 하고픈 것을 조화롭게 즐기며 인생편집 중
팔로우
메티콘
책이 좋아 책을 읽다 보니 마음에서 글이 솟아오릅니다. 책 한 권 읽으면 열가지 생각이 떠오르는데 글로 옮기는 건 한가지입니다. 새로운 관점에서 글을 쓰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소정
SJ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소영
이소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lee
Kl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 서영
김 서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황의경
황의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늘
빅터프랭클 '자극과 반응사이에는 공간이 있다' 마음챙김 하는 순간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있는그대로
육십갑자 한바퀴 돌고 갑이 되어 살아가는 일상에 색을 입힙니다. 4아이와 살아온 이야기 주인공으로 살아갈 나의 이야기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나르샤
하루 만보로 몸과 마음을 지키는 중입니다. 가족의 문화만들기, 육아 덕분에 한 일, 엄마의 성장, 소통등에 귀기울입니다. 일상 힘써 지켜내는 동안의 생각과 행동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서인숙
서인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주영
디카시를 쓰고, 취미로 사진을 찍습니다. 2020년 《뉴스N제주》 신춘문예 디카시 당선 디카시집 『돋아라, 싹』 동인지 『절반의 외침』 외 다수 제1회 한국디카시학작품상 수상
팔로우
나무늘보
심리학을 전공한 딸 둘 엄마입니다. 순간의 감정과 경험을 생생하게 기억하고자 글을 씁니다. 책과 요가를 좋아하고 카페에서 끄적이는 것에 행복을 느낍니다.
팔로우
물먹는하마
물먹는하마입니다
팔로우
바다숲
바다를 꿈꾸고 저 하늘 별을 바라보고 삽니다. 아직 가야할 길이 남아, 끝없이 걷고 또 걷는 당신. 숲향기 맡으며 여기 잠시 쉬었다 가시길.
팔로우
유지니
유지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재호
박재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