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3
명
닫기
팔로잉
143
명
쿨팡
잠이 많고 게을러서 하고 싶을 때만 합니다. 산만해서 두루두루 기웃거립니다. 금방 좋아했다 바로 시큰둥합니다.
팔로우
앱프리너
차원이 다른 모바일 최우선 AI분석 엔진
팔로우
오종택
저는 사람들의 성장을 돕는 커뮤니티 플랫폼 서비스 '인사이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비즈니스토론클럽을 매개로 지적희열과 사람들과 어울리는 즐거움을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국선아 또는 끌라라
남미 덕후, 스페인어 강사, 중남미 사회·문화 강사
팔로우
여유수집가
여유를 수집하고 다정을 이야기합니다. 느슨해도 괜찮다는 걸 함께 나눕니다.
팔로우
Woooooz
취향에 관한 글을 '둘'이 씁니다.
팔로우
나비
눈에는 어짐을 마음엔 풍요를 담아
팔로우
하루
어릴 적 신문에서 마주한 동네 사람 이야기를 쫓으며 살고 있어요. 담론으로 포장된 미래보다 내 이웃이 있는 오늘을 씁니다. 소소한 저의 하루도 함께 해요.
팔로우
신박사
Sangsangsquare, TheB 의장
팔로우
SAN
꽤 오래 일한 방송기자. 녹색 풍경을 사랑하는 사람. 그래서 단독 주택에 살기로 한 사람. 워킹맘 아니고 워킹 페어런츠.
팔로우
진흙그릇
자폐아인 둘째로 인해 더욱 쉴 틈 없는 삼남매 엄마. 어떻게 하면 내게 주어진 환경에서 좀 더 행복할 수 있을까에 대한 관심도가 가장 높은 사람.
팔로우
빅이슈코리아
격주간 매거진 빅이슈코리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쓰는사자
7년간의 장기 연애를 끝내고, 마흔둘이라는 철철 넘치는 나이로 다시 연애시장에 뛰어들었다. 얼마나 험난할지 가늠조차 되지 않는 나의 사십대의 연애사를 한 번 기록해 보려고 한다.
팔로우
원희
예쁠 원에 기쁠 희입니다.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헤일리
서른살, 무엇이 하고 싶은지 무엇이 되고 싶은지 글을 통해 찾아가고 배워갑니다. 또 상처가 있었다면 글을 통해 치유합니다.
팔로우
강미정
잠시 유럽에서 두 아이의 엄마이자 여행자로 살고 있습니다. 아나운서를 했고 상담심리학을 공부했으며, 말과 마음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채민씨
써낸 글만큼 살아낼 수 있길 바라요. 그만큼 같이 잘 살아가길 바라요.
팔로우
고용석
<아들맘 육아 처방전> <디지털, 잠시 멈춤>저자. 21년 세종도서상 수상, 23년 디지털 인사이트 부문 우수 도서상 수상. 현재 공공기관 및 기업 스마트폰 과의존 관련교육
팔로우
루안 RUAN
도심의 소음 속에서, 나만의 고요한 리추얼과 사색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