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슈뢰딩거의 나옹이
회사의 안과 밖에서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고 나만의 시간표대로 살아가는 법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커리어 아티스트
<스테이블 코인 - 부의 대이동> <당신이어서 해낼 수 있습니다> 작가 / 어제보다 나은 오늘, 내면과 외면을 아우르는 성장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망샘
<퇴사 전보다 불안하지 않습니다>를 썼습니다. 동반퇴사 후 남편과 500일간 세계를 여행하고 제주에서 요가를 가르치며 스타트업 기획자, 작가, 온라인셀러로 지내요.
팔로우
OLIVIA
“나의 책과 나의 발걸음, 나의 펜 끝으로 세상을 물들이며, 오늘의 교육으로 폭력 없는 내일을 씁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우아한 가난뱅이
교사로 20년, 더 이상 일하지 않습니다. 2020년 40대 후반 부부 같이 은퇴했습니다. 고양이를 껴안고 책을 읽고 그림을 그리는, 돈 안되는 일을 설렁설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화이트
"인생이 이렇게 재밌는 거였어?" ☞ 직장에 다니다 암을 겪고, 은퇴한 뒤 전원 주택을 지어 두 집 살림을 꾸리는 중입니다.
팔로우
박영희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 때 화가였다. 지금은 봄날에 출판사를 꾸리며 언어, 디자인, 고전문학, 미술, 에세이를 펴내고 있다.
팔로우
안개
<내일은 내일의 출근이 올거야> 저자. 실패가 익숙하지만 도전을 좋아하고 우유부단하지만 어딘가 맹랑한 구석도 있습니다.
팔로우
하스민
인생을 가꿔가는 것, 현실과 낭만 사이에서 균형을 잡는 것, 사소한 것에 의미를 부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걸어온 날들, 내 주변의 가까운 것들에 대한 생각을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직장인의 늦바람
어쩌다 보니 인플루언서 직장인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도전을 위해 퇴사를 준비하고 있고, 퇴사 결심 및 준비하는 내용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최유리
건강한 의생활', 건강한 나로 살기에 대한 경험을 나눕니다. instagram @yuricle_official
팔로우
김미희
빅크(www.bigc.im)의 창업자 김미희입니다. 빅크는 K팝&컬쳐를 포함, 글로벌 엔터 시장을 타깃한 올인원 디지털 베뉴, 빅크를 런칭, 200여국 팬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