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Claro │ Pet Friendly
TITLE_Plaza Claro │ Pet Friendly
LINK_https://www.adsoftheworld.com/campaigns/plaza-claro-pet-friendly-shopping-mall
CONTEXT & IDEA_ 2024년 6월 기사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시장 규모는 8.5조 매년 15%씩 성장하고 있으며 2032년에는 20조를 넘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반려동물의 지위는 애호와 취향의 차원을 넘어 탄탄한 경제적 규모감까지 갖췄다. 자연스럽게 관련 여러 브랜드의 등장과 광고량의 증가도 체감되고 있다. 콜롬비아의 반려동물 쇼핑몰 Plaza Claro도 그중 하나다. Per Friendly Shopping Mall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이미지 중앙에는 빼꼼히 고개를 드러내는 반려동물의 모습이 보인다. 중앙으로만 빛이 들어오는, 쇼핑백에 담긴 제품의 관점으로 전체적인 크리에이티브가 그려지고 있다. 실 구매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인간)이지만 경험하고 맛보고 누리고 반응할 코어 타겟은 반려동물이라는 점을 귀엽게 강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