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백승권 Oct 05. 2016

23. 도로시는 계속 울었다

울음에 담긴 언어

도로시가 많이 울었다.
어제처럼.
눈을 꼭 감고 울었다.
불쌍했다.
울음에 담긴 언어를 난 다 읽어낼 수 없었다.
어쩌면 단 하나도 이해하지 못했을지 모른다.
얼굴이 붉어지고 목이 현기능을 다할 때까지.
안고만 있었다.
슬픈 표정도 하지 않았다.
도로시는 계속 울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22. 도로시는 하루 종일 내가 얼마나 보고 싶었을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