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7
명
닫기
팔로잉
97
명
Kifeel co
다시 돌아온 한국에서, 익숙한 것들과 새롭게 만나고 있습니다. 떠남과 돌아옴 사이에서 삶의 균형을 다시 그려보는 중입니다. 그리고 계속 써 내려가는 내 글들의 기록.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민한
항공사에 근무하고 있으며, 40대를 맞아 의미있는 삶을 찾으려 분투중.
팔로우
초록Joon
하루라도 쓰지 않으면 허전하고 답답하다. 하얀 바탕에 검은 글자를 채우는 새벽을 좋아한다. 고요하지만 굳센 글의 힘을 믿는다. *제안 sukjoonhong9670@gmail.com
팔로우
응원하는 보리맘
나와 타인을 응원하는 삶을 사는 보리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영글
한영통번역사, 영어강사, 그림책 덕후, 두 딸의 엄마, 이제 쓰는 사람이 되고 싶은 40대 여자. 슬초브런치2기
팔로우
이기적엄마
엄행만사성! 나를 먼저 돌보는 이기적엄마가 엄마의 행복을 위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베르데
글쓰기 초보. 이런저런 생각들 끄적여 봅니다.
팔로우
journeyinggg
자유로운게 좋아 프리랜서로 지내고 있습니다. 더 많은 여행을 하고 더 많은 곳에 머무르고 더욱 많은 경험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욘다혜욘
소설같은 수필, 수필같은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황상열
<닥치고 책 쓰기>,<당신만지치지않으면됩니다>등 20권의 종이책, 40권의 전자책을 출간하고, 토지개발전문가/도시계획엔지니어 직장인으로 일하고 있는 작가, 강사입니다.
팔로우
변호사 J
변호사로 일하면서 비영리 분야의 법인과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사회적 기업, 협동조합을 돕고 있습니다. 독서와 실천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팔로우
나호란
지속가능한 글쓰기를 꿈꿉니다. 질보다 양!
팔로우
행복해지리
[브런치] 밋밋한 삶에 글무늬를 넣어보는 중입니다/ [블로그]탄탄한 공부근육을 키우는 집공부 글을 씁니다/ [20년차 고등 교사] + [14년차 부모]= ♡ 집공부 전문가 ♡
팔로우
소로소로
작가 부캐가 마음에 들어서 푹 빠져보고 싶다. 그로로 식물에세이 연재중입니다.
팔로우
마마틸다
‘나 답게 사는 것’에 집착하는 엄마예요. 요동치는 파도 위에서 중심을 잘 잡고 살아가려는 모습을 글로 담아요.
팔로우
한아
취미로 글을 쓰고, 또 사진을 찍습니다. 대한민국에서 30대 초반을 살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아인
아무 기술도 없는 그냥 문과생, 시대에 뒤떨어졌지만 살아남으려는 그런 작가입니다
팔로우
글쓰는하루
에세이 <적당히 씩씩하게 살아갑니다> 출간 작가. 회사에서는 보고서, 브런치에서는 에세이를 씁니다. 회사원이자 엄마, 작가, 북스타그램 운영자로 읽고 쓰는 삶을 꾸려 갑니다.
팔로우
정민유
강릉이 좋아 아무 연고도 없는 강릉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강릉에서 노는 언니가 되었습니다. 중년 부부의 강릉살이를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