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6
명
닫기
팔로워
66
명
이관구
이관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영순
작가 영순입니다. 출판 제의, 강연 제의 언제나 환영합니다. 누군가를 치유하고 살리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Woozik
우직하다 : 세상의 문제를 정의하며, 합리적인 해결책을 찾기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행위를 일컷는다. B2B 세일즈의 잠재고객 발굴 문제를 해결하는 Outcome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조이조
조이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N
J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토미
안녕하세요! 심효첨 선생님의 '자평진전'을 근본으로 한 명리학을 공부하고 연구 중이며 저의 모든 경험과 지식을 AI 비서에게 전수하여 상담 진행 중인 토미입니다.
팔로우
이루
묵묵한 발걸음, 그러나 멀리 가는 길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늦깍이준비생
ㅎㅎㅎㅎ
팔로우
김주현
김주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정민
일상을 솔직한 글로 표현합니다. 누군가에게는 공감이 되고, 또 누군가에겐 일상을 돌아보는 계기로써 제 글이 읽히길 바랍니다.
팔로우
Downnn
브런치
팔로우
레디약사
추천할 게 없어서 직접 만들기 시작한 약사, 진심 반 무모함 반이 담긴 인생 이야기
팔로우
Spark
사람은 글을 읽으며 만들어지고, 글을 쓰며 완성된다고 생각합니다. 주로 경험에서 우러나온 삶의 깨달음이나 지금의 저를 만든 과정에 대해 공유합니다. #ENTJ #성장과정 #가치관
팔로우
주비티에스
주비티에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승현
김승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호균
호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어쩌다 암환자
누가봐도 치열한 워커홀릭으로 살다가 29살 크리스마스에 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30살, 이제는 갑자기 대장암 4기 환자가 되어 치료를 받고 있어요. 암환자가 돈버는 방법도 말해요.
팔로우
박찬수
박찬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행복한구대표
스물 네시간 치열하게 사는 스타트업 대표. 그러나 나 개인을 위한 행복이 없이는 조직의 성장도 없다는 이중인격을 가졌습니다. 그럴싸 하지만 실은 평범한, 그런 삶을 적습니다.
팔로우
my scrawl
끄적거리는 다양한 생각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