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11
명
닫기
팔로잉
1,511
명
류재민
현직 기자입니다. 소소한 일상부터 언론관, 취재 현장 에피소드를 쓰고 있습니다. 아 참, 소설도 씁니다.
팔로우
오늘도 생각남
생각 낚시꾼 '오늘도 생각남'입니다. 마인드맵으로 생각을 정리하다 생각정리, 생각기획 능력이 생겼습니다. 마인드맵으로 생각을 낚는 것이 취미입니다. 남자 쌍둥이 육아 중입니다.
팔로우
윤선미
책을 좋아하는
팔로우
소윤
사주에 현침살이 끼었다. 날카로운 것을 쥐고 살아야 한단다. 공부를 못해서 의사가 못 됐고 손재주가 없어 미용사가 못 됐다. 남은 것은 펜뿐이라 팔자소관대로 살아야 할 것 같다.
팔로우
모란
제 심리학 글이 당신의 마음세계에 어떤 의미가 될 수 있길 바랍니다.
팔로우
강민지
책과 산책을 즐깁니다. 상상과 일상 사이에서 삽니다.
팔로우
신플럼
나랑 놀면 재밌을걸.
팔로우
손봉기
투어야 여행사 대표로 25년 동안 전 세계를 배낭여행했다. 유럽 5대 박물관 미술관 해설 음성파일을 제작하여 20년째 무료배포하고 있으며 <미술관을 빌려드립니다-북유럽>의 저자이다
팔로우
이졍희
불행한 유리멘탈/물욕의 소유자. 2ndary action studio/ blanks surfboards design/ 고양이 재규의 개인비서
팔로우
무쌍
변화무쌍한 감정번역가/ 사연은 버리고 감정을 쓰는 일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로제
우울하지만 발랄한 일상을 씁니다. 세상 제일 가는 염세주의자였다가도 행복하고 싶어서 아등바등 사는 이야기 입니다.
팔로우
끝없는대화
디자인을 전공하고 취미로 영화를 보고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길
7년간의 미국 생활로 제 삶이 망했다고 생각했지만, 망한 삶도 삶의 일부였음을 받아들이고 비관에서 헤어 나오려고 합니다.
팔로우
idle
……
팔로우
따뜻한 스피커
사람들의 삶과 글이 '말'로도 멋지게 표현 될 수 있도록 코칭하는 '따스스피치코치' 두 아들을 찐 홈스쿨링로 키워내고 있는 엄마, 전직 공채방송인 지금은 프리랜서 강사입니다.
팔로우
이정은
슬프지 않아도 글을 쓸 수 있도록.
팔로우
이찬란
직장에 다니며 읽고 쓰고 딴생각을 많이 합니다. 한번에 하나밖에 못하는데 이상하게 늘 여러가지를 하게 됩니다.
팔로우
기레기는 되고 싶지 않아
밀레니얼 세대. 국제구호기구에서 현장 이야기를 전하는 일을 하다가 영국 방송국 서울 지국서 일하는 기자로 정착했다. 열심히 달려오던 어느날 우울증과 공황장애란 녀석을 만나버렸다.
팔로우
키르히아이스
세상의 꿈과 사람을 연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