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은서
낮에는 사보 에디터, 밤에는 감정을 기록하는 칼럼니스트. 사소한 감정에도 이름을 붙여주는 글을 씁니다. 당신의 하루 끝, 마음 한구석에 문장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책읽는 엄마의 보석창고
소녀시절부터 중년이 훌쩍넘은 지금까지 책을 통해 치유받고 성장하고 사유를 배웁니다 / 책과 함께하는 내 소중한 삶의 기록들
팔로우
오로지
저를 편안하게 해주는 모든 것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볕뉘
매일 찾아오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반짝이는 무엇인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문장과 사람을 잇는 소명으로 볕뉘서재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소영
사랑해서 시작한 일과 그 안에서 발견한 이야기들을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꼭 써야 할 것들에 대해서도.
팔로우
비새
<<흐노니>> 2026 출간 [ 감성작가 비새] 이별을 심리로 풀고, 감정을 문장으로 꿰매는 작가 솔직하고 담백하게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숨결biroso나
[비로소 나다워지는 시간, 숨결로 쓰는 일상] 서툰 하루 속 숨결 같은 위로를 찾고, 흔들림 끝에 마주한 '비로소 나'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누피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이제는 '나였던 그 아이‘ 를 찾기 위해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생강
쓰고 그립니다.『괄호의 말들』을 썼습니다.
팔로우
김휘빈
웹소설 작가. 장르 평론팀 <텍스트릿>소속 멤버. 브런치에는 텍스트릿 또는 트위터에서 정리한 글을 올립니다.
팔로우
정무늬
소설 nn년 차, 전업작가 n년 차 웹소설 작가 정무늬입니다.
팔로우
윤슬
기록가
팔로우
태린
전업 웹소설 작가 / SBS게임 아카데미 웹소설 강사/웹소설 강의. 특강, 협업 문의OK, PD수업, 청강대 입시OK
팔로우
주운
대수롭지 않은 이야기를 내키는 대로 씁니다.
팔로우
이차람
그림을 그립니다. 지금은 짝꿍과 독일로 건너 왔어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