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삶의 斷想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남웅 Jul 12. 2020

나는 멋지다






꿈을 포기하지 않고

삶을 버려두지 않고

도전하며 살고 있으니

나는 멋지다


어리석은 사람을 무시하지 않고

아픈 사람을 외면하지 않고

마음으로 보듬어 살고 있으니

나는 아름답다


불의와 타협하지 않고

권력에 굴복하지 않고

정의롭게 살고 있으니

나는 최고다


바람에도 쓰러지지 않고

비에도 무너지지 않고

태양빛에도 시들지 않으니

나는 멋지다


하늘처럼 푸르고

바위처럼 단단하고

소나무처럼 변함없이 살고 있으니

나는 아름답다


살아 왔고

살고 있고

또 살아갈 것이니

나는 최고다











(2020년 6월)

매거진의 이전글 이 밤을 날아서 당신에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