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
명
닫기
팔로잉
46
명
글로업
글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업시켜주고 싶어요! 목표와는 다르게 흘러가는 우리 인생. 그 속에서 웃음과 깨달음을 얻을만한 기록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아르웬
사업자 등록증 가진 23년 차 편의점 야간 알바이며 남편 같은 아내와 폭탄 같은 딸을 지키는 수호신입니다. 제 글을 읽어줄 독자가 단 한 분뿐이라 해도 그분을 위해 글을 쓰겠습니다
팔로우
서지현
<허기의 쓸모>와 <아날로그인>을 지었습니다. 오늘 밥을 짓고, 또 문장을 짓습니다.
팔로우
정필
글을 쓰는 것은 자신의 삶에 해줄 수 있는 최대치의 다정함을 선물하는 것이다.
팔로우
캐롤
오래된 악보를 읽거나 글을 씁니다. 낯선 도시에서 사랑에 빠지는 일을 좋아해요.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나무기린
글 쓰는 디자이너. 디자이너였던 작가를 꿈꿉니다.
팔로우
Julie
주변의 모든 것을 기록하고 싶은 사람. 평범한 회사원.
팔로우
굴러가는하루
건강하게 행복하고 싶은 30대 백수입니다. 인생이 늘 쉽지는 않기에 의도적으로 좋은 것들을 많이 생각하고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프롬서툰
사수자리 / 내향인 / 브런치 작가 / 매일 밤 12시, 잠들기 전 에세이 한 편을 쓰고 있어요. / https://litt.ly/surtune45
팔로우
teddie
퇴사 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일상으로 돌아와 나를 이끄는 무언가에 자연스럽게 도전하는 중!
팔로우
이승아
딥테크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파트너스에서 나의 쓸모를 찾아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음미숙
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콜센터 14년 차 근무 중. 출퇴근 할 때 떠오르는 문장을 모으고 있습니다.
팔로우
Nahum
사진과 글, 그림을 그리는 김나훔입니다.
팔로우
한섬
삶의 모든 이면에는 반드시 긍정적인 면이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세상의 밝고 따사로운 면을 아름답게 글로 풀어낼 수 있는 '햇살'을 닮은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얼룩
ALL LOOK; 누구에게나 ‘아지터’가 필요합니다. 나다운 모습을 드러낼 수 있는 ‘아지트'와 다양한 관계가 쌓이는 '놀이터'를 합친 말, 아지터에서 같이 삶을 지어요!
팔로우
사막별
글로 듣는 infj의 생각들. 밤하늘의 별과 어린왕자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조수필
15년 방송작가 생활에 쉼표,를 찍고 체코로 날아왔습니다 🛫
팔로우
라이프 시크릿
"매일아침, 위인들에게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면.."이라는 상상으로 '라이프 시크릿' 시리즈를 연재하게 되었습니다. 제 글이 어떤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혜미
나를 찾아가고 있는, 30대 나의 이야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