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Newsroom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병기 Apr 01. 2021

공간 혁신 위해 배 띄우는 이지스운용

공간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준비

지난 2월 이지스자산운용 경영진이 공유한 메시지를 '서울 프라퍼티 인사이트' 뉴스레터를 통해 전달한 바 있다. 지속 가능한 공간, 공간에 투자하는 투자자뿐만 아니라 공간을 기반으로 일을 하고 성장하는 이들, 그리고 공간을 이용하는 사용자들 모두를 위한 공간 혁신이 필요하다는 메시지였다. 울림이 컸다. 이지스운용뿐만 아니라 공간 비즈니스를 하는 많은 이들이 공감했다. 지난 3월 11일 저녁에 열었던 클럽하우스 '테넌트에서 콘텐츠, 그리고 운영자의 시대로'에서도 이 얘기를 집중적으로 하면서 이지스운용과 공간을 기반으로 일을 하는 이들, 그리고 이용자들 간의 생각을 교류하고 간극을 좁혀나갔다. 물줄기가 모여 큰 흐름이 만들어지기를 바란다. 


공간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이지스운용은 한발 더 나아가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공간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 지속 가능한 공간을 만들기 위한 혁신적이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기 위한 과정이며, 임대인과 임차인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길도 찾으려고 한다. 일반인이나 학생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등 상금 5,000만원을 포함해 총 2억원의 상금을 걸 예정이다. 구체적인 공모 내용과 일정이 곧 나올 예정이며, 준비 과정 등을 감안하면 공모는 하반기께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https://brunch.co.kr/@skip101/440


매거진의 이전글 상상은 현실이 된다_오피스 솔루션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