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9
명
닫기
팔로잉
399
명
박기주
1985년부터 40년 간 매일 일기를 써왔고, 2003년부터 22년 간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해왔습니다. 기록하고, 기록들 위에서 반성하기를 즐깁니다 (이름은 필명입니다)
팔로우
바그다드Cafe
42년産 꼰대 직장인입니다. 사람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我对人类很感兴趣。
팔로우
아일
우리의 아름다운 일상을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우인
사랑이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남편을 관찰하는 건 재밌습니다.
팔로우
누구니
직장에서 일하는 그녀는 동료들에게 차마 이혼 을 밝히지 못했습니다. 이혼한 지 10년, 옛시어머니의 장례소식을 듣고...앞으로 더잘살기 위해 지난 시간을 글로 옮기기로 했습니다.
팔로우
이콘밍글
자동차와 경제에 대해 색다른 관점으로 다가갑니다.
팔로우
루체
나 자신을 향한 위로가 우리 모두를 향한 위로가 되길 바라는 평범한 직장인 1
팔로우
내가헤맴
손으로 만드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글쓰기도 그 중 하나입니다.
팔로우
은궐
평범하게 회사를 다니면서 글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더불어 다양한 이야기에 희노애락을 녹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다정오
췌장암(SPN) 환자이자 건선(생물학적제제 치료중) 및 허리디스크(추간판절제술 요추 4-5번) 수술을 받은 평범한 30대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닥짱
40대 초반에 이른 은퇴를 하고 부산의 조용한 동네에서 헤드헌터, 써치펌 회사 대표, 작가라는 3개의 일을 동시에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황상열
<닥치고 책 쓰기>,<당신만지치지않으면됩니다>등 20권의 종이책, 40권의 전자책을 출간하고, 토지개발전문가/도시계획엔지니어 직장인으로 일하고 있는 작가, 강사입니다.
팔로우
남쪽나라
뚜벅이 여행을 좋아하는 70대 초보 트레커. <나의 세계 트레킹 이야기> 저자
팔로우
비네상스 BENAISSANCE
존재를 수용하고 진화시키는 시선. 지금의 나와 내일의 나를 바라보는 두 눈을 길러가는 2000년생, BECOMIST 최문선의 기록. 협업문의는 cms3673@naver.com
팔로우
슝 shoong
삼십 대엔 뭐라도 될 줄 알았지 슝 x 조카바보 받쬬라 이모 X시트콤 인생 슝shoong X 직장 생활 공감 이야기
팔로우
청효당
40년 밥벌이에서 은퇴한 후 문화유산과 예술작품, 그리고 사라지는 것들을 찾아다니며 구경하고, 떠올리고, 생각한 것을 글로 쓰는 일을 말년의 낙으로 삼고 있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미니맥스
미니맥스의 브런치입니다~ 회사다니고 글 쓰고 경제분야에서 활동하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황금들판
지역문화 스토리텔링 연구자
팔로우
에이든
현재 유럽에서 해외기술영업 직무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경영학 학사, 전직 지방직 공무원, 경영분석학 석사 등을 거쳐 현재까지 왔습니다.
팔로우
김황래
30대 직장인. 여전히 미숙하지만, 여러 경험을 통해 성장하고 그 내용을 글로 표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