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3
명
닫기
팔로잉
43
명
MK
한국에서 직장을 그만두고 캐나다로 홀로 이민 와서, 지금은 '불혹의 사춘기'를 보내고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자, 사진작가, 미니멀리스트, 외국인 노동자, 생각많은 인프제 입니다
팔로우
콩나물 석이
경영학에서 개발자로. 한국, 캐나다, 미국을 거쳐 지금은 시애틀에 있습니다.
팔로우
후랑
배우는 것을 좋아하고, 배운 것을 공유하는 것은 더 좋아하는, 변호사입니다.
팔로우
S Architect
직업인, 사업가, 연구자로서 성장에 관한 일과 공부를 합니다. 그 이외의 시간에는 러닝, 술, 음악, 글쓰기, 여행을 즐깁니다. 사실 애정하는 사람들과 함께라면 뭐든지 좋아합니다.
팔로우
유나스패스
에세이스트
팔로우
김새벽
스타트업 특화 법무법인인 [법무법인 미션]에서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핀테크와 블록체인을 주로 다루고 있고 기후위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김정균 미국변호사
미국에서 근무하는 변호사. 미국 법, 실무, 로스쿨, 테니스 및 기타 미국 생활에 관한 내용을 쓰고 있습니다. 미국 테니스 (USPTA) 티칭 프로. 법률 상담X
팔로우
하나 변호사
검사와 대형로펌 변호사, 로펌 대표변호사로 일하며 경험한 것들을 토대로 주간 변호일지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국
회사에서 글을 쓰는 사람
팔로우
하버프론트
캐나다에서 생활하다가 현재 한국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Sarah J
삼남매 엄마, 캐나다 이민자, 요리 블로거.. 엉겹결에 얻게 된 내 인생의 수식어. 뜻하지 않았다고 하지만, 삶에 우연은 없습니다. 그 필연적인 기억들을 모아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Chegevora
카나다에서 시건방진 글을 쓰고 있읍니다.
팔로우
Jaro
파랑과 빨강이 섞여있어 보라빛을 띄는 紫露(자로)입니다. 마음의 不老(불로)를 추구하고 참된 進路(진로)를 탐색합니다. 過勞(과로)는 거부하고 眞露(진로)는 환영합니다.
팔로우
강섬세
꼼꼼하고 예민해서 조용한 곳으로 떠났습니다. 스쳐지나가는 순간의 한 프레임 한 프레임을 만드는 작업을 하는 강섬세입니다.
팔로우
young
캐나다 이민 수십년차. 두 딸의 엄마. 중년 이후 남편과 함께 평범한 삶 속에서 어쨌든둥 한번 행복하게 살아보려고 바둥거리는 중입니다.
팔로우
HANA
어렵게 써서 쉽게 읽히는 글을 목표로 씁니다. 2016년 가을, 퇴사 후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많아 브런치를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캐나다에 살면서 소설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림스
캐나다에서 살다 한국으로 귀국했습니다. 일상에서 평범하지만 소중한 것들 그리고 따뜻함을 기록하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권창희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그림을 만드는 비주얼 아티스트, 북미미대입시튜터, 그리고 캐나다 초딩 남매의 아빠
팔로우
김검사
캐나다에서 정말 '검사'를 했던 김검사입니다. 아쉽게도 그 '검사'는 아니고 Authorized Nuclear Inspector 였습니다.
팔로우
Hailey B
영어와 문화교류를 좋아하지만, 그것 말고도 좋아하는 게 아주 많은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