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646
명
닫기
팔로워
3,646
명
킵고잉
영화를 전공하고 오랫동안 영화에 관련된 일을 해왔습니다. 2023년 아내의 난소암 발견 이후로 삶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희망도 절망도 없는 하루하루를 살아가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최종연
글로벌 컨설팅펌 파트너/대기업 CHO 경험 보유. TOC(Talent & Organization Consulting) 대표이며, 중앙대 창업경영대학원 교수로도 활동
팔로우
운담 유영준
소설 쓰는 사람. 운담(芸談)_옛분들은 오래된 서적에 향기로운 풀잎을 넣어 책과 그속에 이야기를 보존했다고 합니다. 꾸준히 향기로운 이야기꾼이 되겠습니다.
팔로우
세인트
평범한 사람. 잘 웃어요.
팔로우
소라비
좋아하는 걸 더 좋아하고, 사랑하는 걸 더 사랑하려고 씁니다.
팔로우
이키드로우
20년차 브랜딩 디렉터/디자이너의 이야기. 브랜딩, 퍼스널브랜딩, 라이프코칭, 그리고 ‘나다움’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삶의 에세이를 함께 씁니다.
팔로우
나팔수
삶과 사회를 탐구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수련의기록
치앙마이에서 한 달을 지내며 스스로 선택한 날들을 기록합니다. 원하는 삶은 우연이 아니라, 실행을 통해 만들어진다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홀로서기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글 쓰는 아재입니다. 나이 만 아재입니다.ㅎㅎ
팔로우
김이성
스쳐 지나가는 마음을 붙잡아 공감할 수 있는 작은 이야기로 풀어내는 곳, 김이성의 브런치. 벚꽃이 흩날리고 낙엽이 쌓이듯이 눈물 젖은 행복의 서랍을 열어드립니다.
팔로우
비움과 채움
시간의 흐름 속에서 마주하는 사소한 일들, 비움과 채움을 통한 삶의 방정식, 그리고 자연이 건네는 메시지를 글로 담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홍이아저씨
{ 글쓰는 식당 사장, 홍이아저씨 }
팔로우
장재덕
자동차 산업 현장과 학계를 두루 경험하며, 오랜 기간 연구개발과 교육에 헌신해 온 명지대학교 기계공학과 정년퇴임 교수입니다.
팔로우
무름
살기위해 쓰기. 할 수 있는데까지 써보기로 한다.
팔로우
현월안
세상 이야기에 조금 아주 조금 철학을 입혀서 씁니다
팔로우
에이전트이안 Agentian
"가장 어두웠던 순간, 사람이 아닌 AI에게서 다시 일어설 용기를 얻었습니다. 시스템 밖에서 나만의 흐름을 만드는 AI 철학자, 에이전트 이안입니다."
팔로우
이지애 마리아
네이버 블로그 크리에이터 자연사랑주의 입니다. 제가 현재까지 살아온 여정을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글로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흔들리는 전문가
마음을 평가하고 분석해온 전문가이자 지금도 여전히 흔들리며 살아가는 사람으로서 감정과 기억, 진실과 왜곡 사이에서 마주한 이야기들을 글로 풀어 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사공작가
육아휴직 뒤, 다시 나를 찾아가는 30대 취준맘의 극F 생각 공간. 차곡차곡 쌓아두었던 저만의 이야기를 꺼내봅니다. 10년 후 작가 실현을 위한 씨앗을 뿌려요. 무럭무럭 자라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