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공디라이터
공대 나온 UXUI 디자이너. 인지심리학과 한복에 관심 많고 아직도 호기심 왕성한 어른이, 글 쓰는 부캐(0Dwriter)로 일상과 남기고 싶은 별개 것들을 글로 긁적여 봅니다
팔로우
심리학관
심리학관은 대학원 선후배인 상담심리학자 5명이 모여서, 각자의 전문성에 기반하여 "자신의 삶을 건강하게 만들고 싶은 이웃님"을 위해 응원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미니멀 사남매맘
사남매와 함께하는 일상 기록, 미니멀라이프 실천 기록, 육아일기
팔로우
몽키거
이탈리아에 사는 전직 승무원 아줌마, 순례자, 간식대장.서른에서 마흔으로 가는 길에 선택한 산티아고 순례길.
팔로우
태화강고래
2번의 암수술을 하고 제2의 인생을 울산에서 시작했습니다. 삶을 제대로 살아보려고 애쓰는 중입니다. 마음을 글로 남기기 시작했습니다. 일상 여행자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K 엔젤
한국에서 건너온 ‘요정’ 이민 온 청춘, 2030대의 좌충우돌 생존기. 교대근무·월세·언어 장벽 속에서도 버티고 웃는 〈K 생존기〉
팔로우
에린남
내일도 저는 쓰고 그릴 거예요.
팔로우
햔햔
네 아이를 키웁니다. 시.답잖은 글을 그림에다 흘립니다. "나는 글렀지만 넌 또 모르잖아"라는 생각으로 내일의 나에게 가끔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찌라
키워드 큐레이션 콘텐츠 <해시온> 제작자 찌라입니다. 첫 번째 키워드는 우울증.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우울증과 관련된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그들과 나눈 이야기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유미래
2022년에 퇴직했습니다. 퇴직 후 모든 일상이 글감이 되어 글로 반짝입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Sanghee Shyn
40대 워킹맘의 리얼라이프 잡다 에세이
팔로우
해봄
"무엇이든 해 봄" 경험이 최고의 배움이라 생각하지만, 일상을 경험하기 어렵도록 병들어버린 공립유치원교사, 아프지만 이 아픔도 배움이 될 수 있을 거야:)
팔로우
길성장
나를 키워주신 할머니를 모시고 있어요. 노인 복지와 심리 그리고 장례 문화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최이주
그렇게 아이들을 좋아하더니 아이들과 일하게 됐습니다.
팔로우
우연의 음악
전원에 삽니다. 가톨릭 신학을 전공했습니다. 지금은 불교에 좀 더 매력을 느낍니다. 요즘은 명상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석동연
4컷만화가입니다.
팔로우
사란
No 밀가루, 글루텐 Free 의 삶을 사는 중입니다
팔로우
달달슈가
2020년 10월 24일 <나는 작은 옷 가게 사장님입니다> 를 출간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글쓰는 할머니'가 꿈입니다. 여력이 되는 한 열심히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위다혜
아침마다 글 쓰는 여름애호가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