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9
명
닫기
팔로잉
329
명
윤동구리
PM | 🇺🇸 MBA 유학
팔로우
Sangwoo Pak
Sangwoo Pak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뽀곤
토종 한국인이 한국 대기업 7년차 직장인에서 미국 MBA 유학생으로 거듭나, 빅테크에 취업하기까지. MBA 일기와 미국 일상을 다룹니다.
팔로우
이강호
인구와 미래, 저출생, 고령화, AI 등 글 쓰기
팔로우
조한중
소중한 분들의 글을 많이 사랑하겠습니다.
팔로우
아리스
도서 크리에이터 아리스 - 인별에서 읽은 책을 기록하고, 블로그에서 가벼운 글쓰기를 하며, 브런치에서 종종 사색합니다.
팔로우
Carpe Dime
인생을 에세이로 담아내고, 상상을 웹소설로 풀어내는 나의 히스토리와 스토리가 넘치는 공간
팔로우
권민정
수필가, 동시작가
팔로우
도빵
부동산에 대해 가장 쉽게 설명하고 싶어요.
팔로우
함태진
제약/바이오 분야 전문경영인입니다. 직장, 경력관리, 제약/바이오산업, 인생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민휴
"책 읽고, 글 쓰는 농부 작가" 입니다.
팔로우
dasIchshop
7년간의 카페 운영 후 영업종료, 그리고 다시 시작하는 카페 창업과 현실의 벽 -
팔로우
청자몽
[청자몽]의 브런치입니다. 소중한 것을 담습니다. 기억하고 싶은 것들을 적습니다.
팔로우
노란 잠수함
33년 국어교사로 시와 소설을 가르쳤습니다. 이젠 일상의 행간에서 삶의 의미를 배웁니다. 명예퇴직 3년 차, 삶의 온기를 담은 글이 누군가의 마음에 깊이 닿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무아제로
산재와 존재 사이에서
팔로우
엄남현
광고 대행사에서 일했고, 지금은 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어요. 어느 날, 멋진 광고 카피를 보고 내 이야기를 덧붙여 보면 어떨까 싶어서 광고 에세이 브런치를 다시 시작했네요.
팔로우
두기노
일상 속 소소한 순간들을 즐기지만 때로는 낯선 경험에 설레는 아재 주제에 감성쟁이. 우리나이로 50을 목전에 두고 그다지 치밀하지 않은 은퇴계획을 실행해 나가려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요마
이번에 요구한건 (내일까지가) 마감이야
팔로우
강사모 최경선 박사
강사모 공식카페 (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을 운영하는 최경선 박사 입니다. 반려동물을 위한 교육 콘텐츠 제작과 반려인과 함께 문화를 만드는 일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피
제가 경험하고 느낀 것을 기록합니다. 요즘엔 요리에 빠져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