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9
명
닫기
팔로잉
59
명
단단
시 짓는 부엌에서 글과 그림으로 다정한 마음을 지어요. 짓는 사람, 단단 입니다.
팔로우
장 혜진
제 6회 브런치북 대상을 받아 <이민 가면 행복하냐고 묻는 당신에게> 2021년 <하버드맘의 공부 수업>을 출간 했습니다. 이제 대전에서 어린 아이들과 함께 읽고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반짝햇님
작은 출판사를 찬찬히 꾸려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야옹
작은 동물병원을 운영하는 수의사입니다.
팔로우
윤이재
20대 중반, 인지저하증(치매)을 앓았던 할머니와 함께하며 썼던 일기를 연재했습니다. 그 이야기들을 묶어 <아흔살 슈퍼우먼을 지키는 중입니다>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오성부
이상한 서울 나라의 이방인의 저자,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주)에소코 대표이사
팔로우
꾸미
끄적이는 것을 좋아해 서툰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살아온 이야기, 살아가는 이야기, 살아갈 이야기를 통해 마음을 치유합니다.
팔로우
아이리 Aire
월급쟁이가 강남아파트 투자로 70억대 자산가가 되어 2019년 만38세에 조기은퇴를 했습니다. 현재 미국 뉴욕 맨하탄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베로니카
금융권 컨설턴트와 부동산투자자 투잡족6년차 두 아이 워킹맘. 왕초보 유투버이자 1인기업 대표를 준비중입니다. 경단녀재취업/워킹맘 이모님 육아/부동산재테크에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Woooooz
취향에 관한 글을 '둘'이 씁니다.
팔로우
슬기로운
우리답게 사는게 목표인 아내 '슬'과 남편 '기'의 미니멀 & 제로웨이스트 이야기. 제로웨이스터에서 제로웨이스트 샵지기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강현숙
산다는거 힘들 때 많아요. 하지만 좋은날들도 많더라구요. 힘들고, 아프고, 행복했던 순간들을 함께 견디고 나누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문전성시
'문과'와 '이과' 사이에서 세상과 사람을 바라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전 열한시
오전 열한시의 브런치입니다. 살림하는 일상을 씁니다. 브런치 매거진 < 살리는 살림 > < 엄마도 자랍니다 > 를 발행 중입니다.
팔로우
아이작 유
나의 문제가 곧 나의 브랜드라 믿으며 이 시대에 필요한 생각과 마인드셋을 전한다. 생각에 대한 글을 써왔고, 과학 에세이 <과학자의 사고법>을 썼다. 삼성에서 그룹장으로 일한다.
팔로우
말바보
말바보가 쓰는 브런치, 점점 향상되어가는 글 재주를 볼 수 있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호텔메이커 체크인
호텔 세우겠단 막연한 꿈. 현실로 이루기 위해 사비 털어 호텔을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사노님
답 없는 문과 전공 내향적 I형 사람들이 가능한 오랫동안 근무하며 목돈 모을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추억바라기
따뜻한 일상과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주로 위로와 공감되는 에세이를 쓰며,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으며, 직접 소설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