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선이정
사람 이야기에 마음이 갑니다. 그래서 영화와 소설을 좋아합니다. 인도에서 3년간 NGO 일을 하며 사랑하고 사랑받고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좋아하는 단어는 '연결'과 '공생'입니다.
팔로우
하숙집 이모
저는 이혜정, 이전엔 공인중개사, 지금은 하숙집 안주인입니다. 책 '하숙집 이모의 건물주 레시피"의 저자입니다. 맛있는 이야기 돈이 되는 이야기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겠습니다.
팔로우
김태용
1. 경제학을 (불편하게) 사랑해요. 2. 세상에 (쓸데없이) 관심 많아요. 3. 그래서 (힘들게) 기록해요. 4. 시민기자를 (가끔씩) 합니다.
팔로우
Soe
직장인 겸 여행작가 입니다. 책 <놀라지 말아요, 브라질이니까>를 썼으며, <우린 다시 여행하게 될 거야>, <네가 거기 그대로 있어준다면>에 공저로 참여했습니다.
팔로우
MinChive
본캐는 공무원을 달성하고, 부캐 작가를 향해 달리는 중입니다
팔로우
너무 다른 역할
일을 하고, 여행을 시도하고, 사진을 반복합니다.
팔로우
서용마
정리는 삶의 질서를 찾는 일
팔로우
응켱
소심한 모험가, 웹툰작가지망생이었다가 다시 직장인, 중구난방 그림쟁이, TMI부자, 주접꾼엥푸삐
팔로우
도하
민식이 두식이와 함께 살아가는 사람의 사소한 그림 일기장
팔로우
오늘
24개국 59개 도시 여행. 현재 프리랜서 에디터 겸 여행 작가로 활동중입니다.
팔로우
루뻬로까
네, 제가 루뻬로까입니다. 미친 루뻬란 뜻이죠. 저는 심리학과 여행을 좋아하는 글쓰는 그림쟁이고, 지금은 2016년 4월의 산티아고순례길을 걷는 중입니다.
팔로우
J Ryu 제이류
글 그림 끄적끄적 ☀️
팔로우
별별
퇴사 후 봉사 후, 한국에 돌아왔습니다. 끊임없이 걷고 배우며 사랑에 빠지고픈 일을 찾고 싶습니다.
팔로우
모릴
미디어 연구로 돈을 벌고, 좋아하는 계절은 여름입니다. 나의 이야기가 당신의 세계에 조금은 가닿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라티너리
중남미와 관련된 이런저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