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레모몬
직장인. 인하우스 통번역사. 레모몬(Les Moments)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성장하는 달팽이
심리상담과 글을 쓰며 스스로를 치유합니다. 읽고 쓰기를 좋아해서 읽은 책들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읽고 쓰고 위로하며 성장하고 싶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심리상담 글방을 꿈꿉니
팔로우
사유 Sa U
읽고, 쓰고, 요가하는 사람. 책을 읽으며 뿌리내리고 글을 쓰며 삶에 열매를 맺습니다. 요가 수련으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으며, 자유롭고 깊게 사유하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완완
나로 살기 위해 글쓰는 완입니다. 100일 동안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또다른 100일을 시작했습니다. 100일 그리기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영글음
깃털처럼 사뿐히 흔들리다 화살처럼 날카롭게 내리꽂는 글을 추구합니다. 영국 스코틀랜드에 살아요.
팔로우
정미영
1948년 서울태생. 막내로 태어나 일찍이 자립의 길을 걷다. 결혼 보다 사회의 연이 길어지면서 40대중반이후, 주체적인 내 삶에 몰두. 60대중반, 치유의 선물 글쓰기를 만나다
팔로우
에리얼솜
만 9세에 나홀로 약 10년간 유학했습니다. 6년간의 해외영업 커리어를 끝내고 지금의 '내'가 된 영어 강사이자 사업가입니다.
팔로우
룰루랄라
여행, 걷기, 브랜드와 마케팅을 사랑하는 글로벌 브랜드 마케터입니다.
팔로우
윤슬
끄적끄적 나의 이야기를 씁니다. 일상에서 보고, 듣고, 느끼고, 경험한 것들을 씁니다.
팔로우
멍든새
예대의 문예창작학과에서 소설을 전공하고 방송국에서 작가로 9년간 일했습니다. 이제 저의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고요희
나와 타인을 지독하게 오해하고 이해하기 위해서 정답이 없는 삶에 대한 나름의 생각과 상상들, 사실적인 생각과 추상적인 생각들을 조화롭게 씁니다.
팔로우
해인
기억과 감상과 단상을 씁니다
팔로우
새래
일상을 비일상처럼 여행하는 마음가짐. 사소하지만 소중한 일상과 취향에 대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박일용
책읽기,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혜진킴
다독임이 필요한 전직 미술인, 전직 스타트업 마케터.
팔로우
홍D
‘경험은 지식을 능가한다’는 좌우명을 가지고 삽니다. 다른 사람의 말보다 직접 몸으로 부딪쳐 경험하는 것이 좋습니다.
팔로우
류현우
류현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구별
40대에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쉽게 읽고 공감되는 글이 쓰고 싶네요
팔로우
분노왕
분노왕 왕분노입니다. 세상에 감사할 일 보다 노할 일이 많지 않나요?
팔로우
이연미
광고 대행사에서 15년을 근무하다가 익숙함을 떠나 글 쓰는 삶에 도전 중입니다. 읽고 쓰는 삶을 계속 하면 어디에 도달할 수 있을까 궁금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