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준섭 Sep 15. 2016

카페 대문 디자인을 직접 하다.

1인 기업의 비용 절약하기, 디자인을 스스로 하자!

                                                                                                                                                                                                                                                                                                                                                          

안녕하세요 : )


저번 주에 한 일 중 가장 큰일!!!!


카페 대문 / 타이틀 꾸미기!!!!!!

그동안 미뤄 왔던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카페에 돈 한 푼 투자하지 않고 남자 둘이서 만들어서

뭔가 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보시죠













카페 타이틀은 그나마 최근에 수정한 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졸라맨들이 지키는 맨프영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죠?ㅋㅋㅋㅋㅋㅋ

나름 깔끔하게!


하지만 저기 페이스북, 스카이프, 카톡 URL 클릭하는 아이콘

사이즈가 이상하죠...?









카페 대문은 사이즈가 사실 잘못되었어요ㅠㅠㅠ

옆쪽에 다른 부분이 추가될 줄 알고 작은 사이즈로 만들어서


대문을 전체 다 사용하다 보니 사이즈가 맞지 않더라고요ㅠㅠㅠㅠ


대문은 포토샵을 쫌 할 줄 아는 탁이의 지인이 만들어 준거라

사실 예쁘고 깔끔했지만,


우리 카페와 뭔가가... 어울리지 않는...

요즘 카페 트렌드라고 해야 할까요?

그거랑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정말 바꾸고 싶었는데



알아보니 카페 대문과 타이틀 의뢰하면 대략 20만 원?

쫌 저렴한 곳은 15만 원 정도 하더라고요!


물론 그분들의 퀄리티를 생각하면 나름 저렴한 가격이지만,

맨프영어는 스스로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의 노력 끝에 직접 카페 대문 / 타이틀을 리뉴얼했습니다!!






맨 프라이데이 이름의 뜻은


로빈슨 크루소에 충실한 하인으로 나오는 프라이데이의 이름을 본떠 지은


맨프 학생들의 영어회화의 조력자가 되겠다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저렇게 디자인했고,


간단하게 전화번호 카카오톡 아이디 운영시간을 깔끔하게!!!!











대문도 요즘 트렌드에 맞게 했습니다.

물론 직접 디자인하시는 분들에 비해 한참 부족하지만!!!!


모든 메뉴는 클릭하면 해당 게시판이나 사이트로 이동하도록!


무료수업 신청은 바로 무료수업을 할 수 있도록! 연결해 두었습니다.

스샷을 제가 잘 못 찍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한번 

직접 들어와서 봐주시고


혹시 좋은 의견 있으시면 언제든! 맘 편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 )

저는 말을 잘 들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영어(언어) 공부에 대한 생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