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준섭 Dec 21. 2016

Tongue twister 텅 트위스터, 영어 발음연습

Tongue twister 텅 트위스터, 영어 발음연습 + 음성파일 



Tongue twister 텅 트위스터 영어 발은 연습입니다.
혀 굴리기(?)가 어색한 저에게 아주 필요한 연습이죠.
그래서 선생님이 매일매일 저를 연습시키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어려워서 선생님에게 음성파일을 요구했습니다.

Tongue twister, 텅트위스터 발음연습

한번 들어 보시죠 ㅋㅋㅋㅋㅋ진짜 어려워요.
저만 어려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런거 연습하면, 발음 연습에 도움이 많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음성파일을 첨부파일로 올립니다.
다운 받아서 모두들 같이 연습하시죠!!ㅋㅋㅋㅋ



다양한 수업이있는 맨프전화영어!!

http://cafe.naver.com/manfridayst






매거진의 이전글 오랜만에 쓰는 사업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