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준섭 Feb 25. 2017

요즘 하고있는 몇가지 일들,

기록을 해야 이루어진다.



새해가 되면서 동업하는 친구와 이런저런 얘기를 했습니다.
이제 슬슬 우리가 원래 하고자 했던 일들을 해야하지 않을까?
어느정도의 경험을 쌓았으니까!!
그래서 요즘 준비 혹은 진행중인 일들을 적어 보려고 합니다 :)


1. 재미있는 영상

여전히 전화/화상영어가 레드오션이라는 생각은 변함이 없지만,
아직도 전화/화상영어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새해가 되면서 수능을 본, 학생들도 그렇고, 직장인분들도 그렇고!
그래서 이런분들에게 전화/화상영어가 어떤건지, 맨프영어가 하고 갖고있는
수업방식에 대해서 알릴 CF(?)느낌의 ㅋㅋㅋㅋ영상을 만들거에요.

외주 없이 우리 스스로 기획하고 촬영하고 편집하고!!!

대학생때 대외활동으로 영상을 종종만들어서 전문가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할 수 있거든요!!
그리고 우리에겐 유투브 강의가 있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


2. 재미있는 마케팅

돈 많은 기업들을, 돈으로 투자한 마케팅으론 이길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맨프영어는 FUN요소가 들어간 마케팅을 실시하려고 합니다 :)

예전부터 제가 관심이 있었던 마케팅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인데
비밀 유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나중에 진행하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기대하세요.
이웃님들도 타겟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3. 원래 하고자 했던 사업에 대한 투자유치!!

맨프영어는 일반적인 전화/화상영어가 아닌 외국 사례에서 모티브를 얻은
지금과는 다른 방식의 회화연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하지만, 경험이 없기 때문에 일반적이고 대중적인 전화/화상영어로 경험을 쌓고자 했어요.

새해가 되면서, 원래 하고자 했던 사업을 진행하고 싶어서 투자를 받기위해
노력중입니다!!

그렇다고 맨프영어가 없어지는게 아니고, 약간의 방식이 바뀌는것 뿐이에요 ㅋㅋㅋ
만약 투자 유치에 성공해서 새로운 서비스가 오픈된다면,
이름도 역시 맨프영어의 풀네임인 MAN FRIDAY로 가게 될 것이고(아마도?ㅋㅋㅋㅋ)
맨프학생들이 혹시 변화를 원치 않으면 기존의 학생들에겐 
기존의 서비스를 계속 진행할거구요 ㅋㅋㅋㅋ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모든걸 이룰순 없겠지만, 이렇게 꿈을 꾼다는건 참 설레는 일이네요.


http://cafe.naver.com/manfridayst


매거진의 이전글 첫도전, 그리고 좋은결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