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준섭 Apr 12. 2018

미국 원어민 화상영어




얼마전에, 맨프영어 새로운 카테고리 도입한다고
말씀드렸었죠 :)

바로 , 미국인 선생님 수업입니다. 

미국 원어민 화상영어!


맨프영어 필리핀 선생님들 소개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른 전화영어 화상영어에 비해서 훨~씬 좋은 발음을 갖고
계시고, 필리핀 사람이란걸 말 안했으면 몰랐을거라고 
까지 칭찬해주시는 학생분들도 계셨어요. 
그만큼 정말 실력 좋으신 선생님들이 수업을 하고 계시죠.
그래서 재수강률도 87% 이상 유지 할수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아무래도 정말 NATIVE 원어민 선생님의 수업을
원하시는 학생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가격을 조금 더 내더라도, 원어민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싶다.
맨프영어 선생님들 발음도 정말 좋지만, 그래도 원어민 선생님의
수업을 들으면, 그 나라 문화도 배울수 있고 좋은점이 많으니까요.

그래서 오랜 준비끝에 첫 선생님을 시작으로 
미국인 전화영어 수업을 오픈했습니다.

가격도 맨프정신에 맞게, 저렴한 가격에 하려고 시장 조사를 했어요





전화영어 검색하면 처음에 나오는 곳이에요. 
주3회 30분 기준으로 전화영어가 40만원이네요.







여기도 상위에 나오는 곳인데주3회 30분 28만원입니다. 
좀 저렴한 편이네요.




이름있는 업체에요. 25만원 저렴하다고 생각되시죠?
주3회 20분 수업입니다 ㅋㅋㅋ30분으로 계산했더니
주3회 30분으로 378,000원이네요. 

물론 미국 선생님들이 시급이 높아서 당연히 
수강료가 필리핀에 비해 높긴하지만 
맨프 정신과 맞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

실제로 필리핀 선생님 가격의 수강료를 비교해도 
맨프 전화영어와 위에 곳들은 가격차이가 최소 2배 많게는 4배 
가까이 나요 ㅋㅋㅋㅋㅋ



맨프 전화영어, 미국인 화상영어 선생님 수업 가격표입니다.




캐나다? 멕시코? 아닙니다.
미국 NATIVE 원어민 선생님 수업이에요.


미국 전화영어 화상영어, 선생님 소개 영상입니다.




Christina 선생님입니다. 
수업 가능한 시간은
월요일~목요일은 오전6시~오후1시
금/토요일은 대부분의 시간 가능합니다.
일요일은 수업하지 않구요.

미국과 시차와 선생님 스케쥴로 인해서 저녁 시간에는
수업이 불가능한데 금/토요일은 시간조율만 하면
가능하니까 문의주세요.

이번주 일요일 15일까지 신청해주시면 
오픈 기념으로 첫달 20%할인까지 적용합니다 :)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하고 싶은게 아니라, 고객이 찾는 대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