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매력으로 여행자들을 유혹하는 쇼핑 성지로 떠나보자
해외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쇼핑이다. 특히, 요즘은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추세이다. 곧 다가올 12월부터 해외에서는 연말 세일을 진행하는 여행지들이 많아 전 세계 많은 여행객들이 쇼핑 여행지로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 스카이스캐너가 다양한 매력으로 여행자들을 유혹하는 쇼핑 여행지 5곳을 소개한다.
홍콩은 국제무역 중심지로 중요한 역할을 해왔기에 노점과 시장은 물론 화려하고 독특하면서도 다양한 종류의 쇼핑몰이 많이 위치한 여행지로 유명하다. 홍콩은 시티플라자, 디자인 갤러리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백화점뿐만 아니라, 레이디스 마켓, 템플 스트리트 등의 야시장이 발달되어 있어 다양한 종류의 물건 등이 모여 있어 취향에 맞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는 여행지이다.
또한, 골동품, 특이한 수집품 등을 전문적으로 파는 거리도 있으니, 놓치지 말고 홍콩 쇼핑의 무한 매력을 경험해보자.
일본 도쿄는 일본 내에서도 쇼핑을 즐기기에 가장 유명한 도시이며, 구역별 컨셉에 맞는 쇼핑몰들로 가득 차 있는 도시이다. 이세탄, 다카시마야 등 대형 백화점이 모여있는 신주쿠는없는 게 없을 정도로 수많은 의류 브랜드들이 모여있어 많은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쇼핑을 즐기는 지역이다.
최신 유행과 전통이 어우러지는 긴자는 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지역으로 최근에는 '긴자 식스(G.SIX)가 새로운 인기 쇼핑몰 떠오르고 있다. 패션,잡화 등 트렌디한 점포와 플래그십 스토어등 구경거리가 많다. 일본 젊음의 트렌드를 경험하고 싶다면, 시부야~하라주쿠~오모테산도를 가보자. 하치코 100엔 버스로도 돌아볼 수 있는 이곳은 패션 브랜드, 음반, 소품 등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미국의 자치령이지만 섬 전체가 면세지역인 괌은 거대한 면세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괌은 소비세가 없는 도시이기 때문에 금액이 비싼 미국 유명 브랜드 의류와 유아용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어 한국 내 주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지역 중 하나이다. 괌 내 백화점의 아동복 코너에서는 상시 큰 폭으로 세일을 진행하고 있고, 여행자들에게는 여권 제시 시 10% 더 할인을 진행해주기 때문에 놓치지 말고 참고하자.
또한, 택시를 타고 방문 시 택시비를 제공해주거나, 호텔에서 무료 셔틀을 운행하는 등 백화점별 여행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있으니, 여행 전 미리 정보를 수집하여 서비스를 받아보길 추천한다.
진정한 쇼핑의 천국은 파리라고 할 만큼, 패션, 음식, 화장품, 잡화 등 수천 가지나 되는 유명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도시이다. 패션으로는 샤넬, 루이비통, 에르메스 등 한 번쯤 들어봤을 유명 명품 브랜드의 본점과 부티크들이 모여 있는 도시이다.
또한, 패션뿐만 아니라 대표적인 쇼핑 품목인 화장품을 한국에서보다 매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파리의 젊음의 트렌드를 느끼고 싶다면, 마레 지구로 떠나 다양한 편집샵들을 쇼핑하며 파리의 매력을 느껴보길 추천한다.
피렌체는 예술이 집약되어 있는 도시이자 이탈리아 쇼핑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특히, 가방, 팔찌, 신발 등 품질 좋은 가죽 세공품을 살 수 있는 피렌체 가죽 시장이 유명하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상점들이 있으나, 이곳은 정찰제가 아닌 높은 가격을 부르기 때문에 꼭 흥정을 해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가죽 제품을 구매해보자.
여행자들이 피렌체를 찾는 더 큰 이유는 아울렛 더몰과 프라다 스페이스, 돌체&가바나 아울렛 등 다양한 유명 브랜드 제품을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울렛들이 모여 있기 때문에 피렌체를 여행한다면 꼭 이곳에 들려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 명품 브랜드를 구매해보길 추천한다.
*모바일에서 클릭 시 앱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글 ㅣ스카이스캐너
그림 ㅣ스카이스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