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카이스캐너 May 24. 2018

지금 준비해서 떠나는 7월 해외여행지 추천 5

더 늦기전에 준비하자!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은 방학을 만끽하고, 회사원들은 꿀 같은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휴가를 맞은 여름은 어느 여행지를 가도 북적인다. 특히 해가 반짝이는 화창한 날씨를 자랑하는 7월은 조금 덥긴 하지만 여행하기 좋은 달이다. 스카이스캐너가 7월에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 5곳을 소개한다. 



레이캬비크,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를 방문하려는 이유가 오로라가 아니라면 7월에 여행하길 추천한다. 낮이 길어져 마치 다른 세계인 것 같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탐험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이 주어진다. 블루 라군 온천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싱벨리어 국립공원에서 하이킹, 다이빙 및 낚시 여행을 즐겨보자. 미식가라면 신선한 생선과 현지 양고기 등 아이슬란드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이캬비크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최저가 레이캬비크 항공권 가격 비교하기▶



스톡홀름, 스웨덴



여름을 위해 긴 추위와 어두움을 견뎌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스웨덴 사람들은 이 짧은 계절을 사랑한다. 따뜻한 날씨는 절로 사람들을 활기차게 만들어, 자전거를 타고 도심을 돌아다니거나 인근의 한적한 섬에 가 수영을 하고 싶게 한다. 쿵스홀멘 섬 모래사장에서 일광욕을 즐기거나 시청 근처에서 아름다운 바다 전경을 구경해보자. 스톡홀름의 SOFO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 숍, 카페나 맛집으로 젊은 세대로 북적이니 지금 가장 핫한 스톡홀름을 엿볼 수 있다.


최저가 스톡홀름 항공권 가격 비교하기▶



리스본, 포르투갈



인근의 무더운 마드리드와 달리, 리스본은 대서양에서 불어오는 해풍으로 인해 청량한 기온을 자랑한다. 음식과 음료가 아주 저렴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파리, 베를린 등 유럽의 인기 도시보다 저렴한 편이라 같은 경비로도 풍족하게 먹고 마실 수 있다. 리스본의 또 다른 특징은 가성비 좋은 호스텔이 많다는 점! 호스텔에 머무는 것을 선호하지 않더라도 리스본의 호스텔이라면 도전해볼 만하다. 개인 객실도 호텔보다 훨씬 저렴하고, 공용 키친과 그룹 액티비티 등 장점이 많다.


최저가 리스본 항공권 가격 비교하기▶



홋카이도, 일본



7월의 일본은 보통 매우 습하고 무더운 날씨지만 북쪽에 위치한 홋카이도면 얘기가 달라진다. 겨울의 홋카이도가 새하얀 설경으로 아름다웠다면, 여름이 되면 알록달록한 꽃, 높디높은 새파란 하늘과 녹색의 구릉들로 더없이 아름답다. 특히 7월 중순부터 라벤더, 해바라기 등의 예쁜 꽃을 구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도심에서 삿포로 맥주 페스티벌과 삿포로 재즈 페스티벌이 열리기 때문에 더욱 풍성한 여행을 할 수 있다.


최저가 삿포로 항공권 가격 비교하기▶



나트랑, 베트남



베트남 동남부 해안에 있는 나트랑(나쨩)은 조금 독특한 날씨 패턴을 갖고 있다. 비가 많이 오는 방콕과 다른 동남아시아 도시와는 달리 여름에 비가 거의 오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제대로 물놀이와 해변을 만끽할 수 있다. 화려한 리조트도 많고, 해변과는 좀 떨어져 있지만 저렴하게 머무를 수 있는 호텔도 많다. 음료도 싸고 나이트라이프를 즐기기도 좋기 때문에 저렴하게 휴양을 하고 싶다면 나트랑이 제격이다!


최저가 나트랑 항공권 가격 비교하기▶


다른 여행정보 보러 가기

스카이스캐너 바로가기

*모바일에서 클릭 시 앱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글 ㅣ스카이스캐너

그림 ㅣ스카이스캐너

매거진의 이전글 공항에서 밤새는 9가지 꿀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