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구매, 지금이 마지막 기회!
추석 연휴가 두 달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추석 연휴,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아직 준비를 하지 못했다면 이 글을 주목하자. 스카이스캐너에서 추석 연휴 비행기 표 싸게 사는 방법과 함께 추석 연휴 해외여행지를 추천한다.
추석 연휴 기간 당일에는 항공권 가격이 매우 오르기 때문에, 연휴 시작 전후 1~3일 전에 출발하는 항공권을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돌아오는 항공권도 마찬가지로 일정을 조정해서 저렴한 항공권을 검색, 구매하는 것이 좋다.
해외 항공사를 이용할 경우, 보다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근거리 여행지는 해외 저비용 항공사를, 유럽 미주 등의 장거리 여행지는 중국 항공사를 이용하는 것이 저렴하다. 중국 국제항공, 중국동방항공 등의 중국 항공사는 대부분 직항이 아닌 경유 항공편이니 참고하자.
극성수기인 추석 연휴에는 항공업계에서 인기 노선의 항공편 증편을 한다. 증편되는 노선은 국내선 및 국제선 모두 해당된다. 항공사의 추가 증편은 보통 연휴 한 달 전에 확정이 되는 경우가 많으니, 추가 증편을 노려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황금 같은 추석 연휴 아직 어디로 떠날지 결정하지 못했다면 스카이스캐너로 ‘모든 도시(Everywhere)’의 최저가 항공권을 검색하는 것도 최고의 방법. ‘모든 도시’ 기능을 통해 정해진 기간 중 가장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도시를 비교하여 추석 연휴 해외여행을 떠나보자.
연차 없이 떠나도 최대 4박 5일!
가볍게 떠나기 좋은 후쿠오카로 가족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짧은 비행시간만큼이나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후쿠오카 도심에서 즐기는 쇼핑이나 맛집 탐방, 그리고 유후인 등 근교에서 즐기는 온천 여행까지! 올 추석, 부모님과 함께 방문해도 더할 나위 없는 여행이 될 것이다.
짧은 일정이 아쉽다면, 두 가지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홍콩과 마카오로 여행을 떠날 것을 추천한다. 4박 5일의 일정으로도 충분히 두 나라를 만끽할 수 있다. 화려한 시티를 즐길 수 있는 홍콩과 이국적인 풍경과 여유로운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마카오 여행을 즐겨보자.
2일 연차로 떠나는 8박 9일
2일 연차를 사용하여 8박 9일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추석 연휴. 멀리 떠나보고 싶다면 캐나다 밴쿠버는 어떨까? 아름다운 항구도시 밴쿠버에서는 여유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이나믹한 스포츠를 체험할 수도 있다. 캐나다의 대자연을 걷는 트레킹, 눈부신 해변에서 즐기는 비치 발리볼, 패들 보드 등 신나는 추억을 남기기에 완벽하다.
다국간 항공권으로 즐기는
11박 12일 해외여행
연차를 조금 더 쓸 수 있다면, 올 추석엔 유럽에서 휴가를 즐겨보자. 다구간 항공권을 이용하면 휴가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다. 프랑크푸르트 in - 파리 out의 다구간 항공권을 통해 두 나라를 여행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두바이나 아부다비 등을 경유하는 중동항공사를 이용하는 것도 비행기 표를 싸게 사는 방법 중 하나.
미국과 캐나다를 방문하는 일정도 추석 연휴 해외여행의 인기 목적지. 스카이스캐너 다구간 항공권을 이용하여 뉴욕 in - 토론토 out의 여행 루트를 통해 미주 여행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뉴욕 시티를 한껏 즐긴 다음 토론토에서 멋진 휴식을 취해보자. 여기에 나이아가라 폭포 투어까지 더하면 가장 완벽한 추석 연휴가 될 것이다.
*모바일에서 클릭 시 앱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글 ㅣ스카이스캐너
그림 ㅣ스카이스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