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카이스캐너 Jan 30. 2019

오션뷰가 예쁜 오키나와 리조트 추천 4

에메랄드빛 푸른 바다를 맘껏 즐겨보세요!



오키나와의 최남단에 위치한 화산섬, 오키나와는 연평균 23℃의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자연환경, 다양한 볼거리로 커플, 가족을 비롯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여행지다. 오키나와 여행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것이 바로 에메랄드빛 푸른 바다! 스카이스캐너가 오키나와에서 오션뷰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리조트 4곳을 추천한다. 


Flickr @Hiroaki Kaneko




리조트 4곳 추천



1. 카후 리조트 후차쿠 콘도 호텔



오키나와 온나 지역의 타이거 비치 앞에 자리하고 있어 아름다운 오션뷰를 바라보며 조용한 휴식이 가능한 곳. 일본식 다다미 타입과 서양식 타입의 객실로 투숙객의 취향에 맞춰 선택해 머무를 수 있으며 콘도형 타입으로 취사 가능한 시설도 함께 갖춰져 있어 음식을 조리해 즐기기에도 좋아 아이 동반 여행으로 최적이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과 아이 돌보미 서비스를 제공하며 뷰티살롱, 골프장, 카페 등 부대시설도 다양하며 서양식, 일식으로 준비되는 조식 또한 맛이 좋기로 유명하다. 


평점 - 9.0 "탁월"
정말 멋진 분위기 / 맛있는 조식 / 뛰어난 전망


오키나와 카후 리조트 후차쿠 콘도 호텔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기 ▶▶




2.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 스파



모토부에 자리한 5성급 리조트로 전 객실이 오션뷰로 되어 있어 어디에 머무르더라도 탁 트인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푸른 바다를 닮은 깔끔한 객실이 돋보이며 오키나와에서 만나기 힘든 다양한 온천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피로를 풀기에 좋으며 3개의 실내외 수영장과 인피니티 풀도 보유하고 있어 온 가족이 하루 종일 수영을 즐기기에도 완벽하다. 아이 동반 투숙객을 위해 어메니티부터 변기 커버, 유모차, 잠옷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도보 7분 거리에 츄라우미 수족관이 있어 여유롭게 다녀오기에도 좋다. 


평점 - 9.1 "탁월" 
해변 근처 위치 / 훌륭한 객실 / 훌륭한 바다 전망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 스파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기 ▶▶




3. 힐튼 오키나와 차탄 리조트



오키나와 중부 차탄초에 위치한 4성급 리조트. 아하라 비치, 선셋 비치의 아름다운 뷰와 석양을 감상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호텔 주변으로 유명 상점과 식당가는 물론 아메리칸 빌리지, 수족관과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 관광과 휴양 모두 누리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리조트 앞으로는 다양한 수심의 야외 풀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추운 날씨에 즐길 수 있는 실내 온수 수영장도 있다. 밤 10시까지 오픈하는 올 데이 일식 레스토랑도 리조트 내 위치하고 있어 하루 종일 맛있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자. 


평점 - 9.0 "탁월"  
비즈니스호텔 / 친근한 서비스 / 깔끔한 최상의 객실


힐튼 오키나와 차탄 리조트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기 ▶▶




4.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오키나와의 푸른 바다에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은 5성급 리조트. 카리유시 해변과 인접해 있어 전 객실에서 탁 트인 바다를 마음껏 조망할 수 있다. 메리어트 호텔만의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스파,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 퀄리티도 훌륭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오키나와 최대 넓이를 자랑하는 170m 가든 풀은 워터 슬라이드와 키즈풀까지 완비되어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기기에 좋으며 자쿠지에서는 아름다운 석양까지 감상할 수 있다. 전용 해변에서는 스노클링과 수상 스키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송영 서비스도 제공되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평점 - 8.5 "매우 양호"   
쇼핑 지역 근처 / 훌륭한 수영장 / 훌륭한 가족호텔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기 ▶▶



스카이스캐너 바로 가기

다른 여행정보 보러 가기


글 | 스카이스캐너

사진 | 스카이스캐너

매거진의 이전글 혼자 여행자를 위한 오사카 게스트하우스 추천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