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의 하늘과 바다를 누비는 짜릿한 경험
연중 내내 따뜻한 날씨로 휴양을 즐기기 좋은 괌! '괌'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한 가지는 바로 액티비티다. 남태평양의 맑고 아름다운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 액티비티를 비롯해 광활한 대자연을 내려다보며 하늘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까지! 그야말로 액티비티의 천국이라고 할 수 있는 곳. 스카이스캐너가 괌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5가지를 소개한다.
크루즈를 타고 바다 한가운데로 나가 야생돌고래를 볼 수 있는 액티비티! 수족관에서 보는 것과 달리 그야말로 대자연 그대로, 야생돌고래를 볼 수 있다는 게 돌핀크루즈의 매력이다. 투어를 이용하면 80%의 높은 확률로 무리 지어 생활하는 야생돌고래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남태평양의 물살을 가르며 돌고래와 교감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자. 무엇보다 아이가 있는 가족 여행자에게 추천한다.
보트에 매달린 낙하산을 타고 하늘을 누비는 액티비티! 단지 의자에 앉아 하늘을 누리기만 하면 된다. 최대 50m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괌의 아름다운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바닷속과는 또 다른 바다 위의 매력을 느껴볼 기회!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짜릿한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꼭 경험해보자. 두 명이 함께 즐길 수 있으므로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하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한다.
괌의 바다를 가장 가까이, 특별하게 만나는 방법! 스쿠버다이빙 체험으로 예쁜 산호초와 열대어, 바다거북이까지 만날 수 있는 괌 바다를 누벼보는 건 어떨까? 괌 바다에는 '건 비치'와 '피시아이 마린파크'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포인트가 많다. 다양한 희귀한 해양 생물을 만날 수 있고, 많은 산호가 있어 유속이 빠르지 않아 스쿠버다이빙을 체험하기에 좋다. 자격증이 없거나 수영을 하지 못하더라도 전문 강사가 교육부터 체험까지 동반하므로 걱정할 필요 없다. 초보부터 마스터까지 수준별로 스쿠버다이빙을 즐겨보자.
괌의 바다를 제대로 누렸다면 이번엔 괌의 하늘을 즐길 차례! 기본 2,400m의 높이에서 시속 200km로 바람을 가르며 낙하하는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특히 낙하산이 펴지기 전 자유낙하하는 1분의 시간에는 최고의 스릴을 느낄 수 있다. 낙하하며 볼 수 있는 푸르른 바다와 남태평양이 끝없이 펼쳐져 있는 괌 전경은 환상적이다. 오후보다는 오전에 즐기면 더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는 점을 기억하자. 비행기에 탑승하고 뛰어내리기 직전까지는 두려울 수 있지만, 이를 감수하고 용기를 낸다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스릴넘치는 액티비티를 선호하지 않는다면 카약을 체험해보는 건 어떨까? 잔잔한 바다 위에서 노를 저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적하고 아름답기로 유명한 투몬비치는 대표적인 카약 포인트로 꼽힌다. 수심이 얕고 물이 맑아 카약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 투몬비치에서 카약과 구명조끼를 대여할 수 있으며, 근처 리조트 고객에게는 무료로도 대여해주니 미리 알아보는 것이 좋다.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선크림과 모자는 필수. 카약을 이용해 바다 위를 누비며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