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카이스캐너 Feb 26. 2019

홍콩 자유여행, 5성급 호텔 추천 5

홍콩 여행 럭셔리하게 즐기기




비행거리가 짧고, 밤 비행기 노선이 많아 주말을 이용해 떠나기 좋은 홍콩! 아름다운 야경과 쇼핑,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 자유여행으로 인기 만점인 곳! 홍콩으로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더욱 럭셔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홍콩 5성급 호텔과 호텔 예약 팁을 스카이스캐너와 함께 알아보고 완벽한 홍콩 여행을 즐겨보자.





홍콩 5성급 호텔 추천 5



1. 로얄 플라자 호텔


 

로얄 플라자 호텔은 몽콕시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도보를 이용해 꽃 시장, 몽콕 경기장, 스니커 스트리트, 레이디스 마켓 등 이동이 가능하여 시내 여행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또한 호텔이 쇼핑몰과 연결되어 있어 쇼핑을 즐기거나 푸드코트에서 식사 해결도 용이하며, 시설 내 침사추이 셔틀버스를 1시간 간경으로 운행하여 편안하게 홍콩 관광을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여행을 모두 즐긴 후에는 호텔로 돌아와 시설 내 헬스클럽, 야외 수영장, 스파 욕조, 사우나, 바/라운지 등 럭셔리한 부대시설을 이용하여 휴식을 취하거나 여행에 쌓인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객실의 경우 2인실부터 4인실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가족, 친구, 연인과 모두 함께하기 좋다.


평점 - 8.9 "매우 양호" 
쇼핑하기 좋음 / 편안한 침대 / 널찍한 객실 / 멋진 건물


최저가 로얄 플라자 호텔 검색하기 ▶▶



2. 하버 그랜드 홍콩



하버 그랜드 홍콩은 코즈웨이 베이에 위치해 있으며, 해안가에 자리 잡고 있어 호텔에서 멋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도보 6분 거리에 포트리스 힐 역이 있어 교통을 이용한 홍콩 시내 여행을 즐기기 좋고, 호텔 주변에 식당과 마트, 카페 등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머무는 동안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호텔에 마련된 시설로는 바다전망의 레스토랑과 바/라운지, 사우나, 일광욕 테라스,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하여 호캉스 즐기기에도 좋고, 객실에 따라 아름다운 바다 및 시내 전망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거나 스파를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평점 - 8.6 "매우 양호" 
멋진 전망 / 대중교통 편과 가까움 / 친근한 분위기


최저가 하버 그랜드 홍콩 검색하기 ▶▶



3. 아일랜드 샹그릴라 홍콩



아일랜드 샹그릴라 홍콩은 애드미럴티 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교통 접근성이 좋고,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소호 거리, 빅토리아 파크, 성 요한 대성당 등 시내 여행을 즐기기 편리한 곳이다. 또한 이곳은 56층의 초고층 호텔로 객실에서 홍콩의 탁 트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좋고, 전망과 함께 시설 내 고퀄리티의 레스토랑, 사우나, 수영장, 피트니스, 바/라운지 등 럭셔리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만족도 높은 휴식이 가능하다. 객실의 경우 타 호텔에 비해 넓은 컨디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바다 혹은 공원 전망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여 전망과 함께 편안한 여행 즐겨보자.


평점 - 9.1 "탁월" 
멋진 전망 / 프로페셔널한 서비스 / 높은 교통 접근성


최저가 아일랜드 샹그릴라 홍콩 검색하기 ▶▶



4. 더 리츠 칼튼 홍콩



더 리츠 칼튼 홍콩은 구룡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홍콩 국제공항에서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고, 차량 10분 이내에 침사추이 쇼핑 아케이드로 이동이 가능하여 쇼핑 여행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또한 이곳은 홍콩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ICC 건물에 위치한 호텔로 102층의 로비를 시작으로 118층까지 고층에 모든 시설 및 객실이 마련되어 있어 호텔 모든 곳에서 홍콩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시설 내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2개, 실내 온수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등 시설 이용이 가능하고, 특히 클럽 룸 이상 객실에 머물면 제공되는 클럽 라운지 혜택에 대한 투숙객 만족도가 높다.


평점 - 9.4 "탁월" 
미슐랭 레스토랑 / 훌륭한 수영장 / 친근한 분위기


최저가 더 리츠 칼튼 홍콩 검색하기 ▶▶



5. 크라운 플라자 호텔 홍콩 코즈웨이 베이



크라운 플라자 호텔 홍콩 코즈웨이 베이는 도보 4분 거리에 코즈웨이 베이 역이 위치해 있어 교통 접근성이 좋아 페리 터미널, 소호 거리, 빅토리아 파크 등 시내 여행을 즐기기 편리하며, 호텔 인근 타임스퀘어 쇼핑몰이 위치해 있어 쇼핑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여행을 모두 즐긴 후에는 호텔 내 루프탑 테라스, 시내 전망의 야외 수영장, 바/라운지, 피트니스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여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은 곳! 객실의 경우 최대 4인까지 머물 수 있는 객실과 기존 침구 사용 시 어린이 1명 무료 숙박, 무료 유아용 침대 등 서비스가 제공되어 아이를 동반 가족여행 숙소로 이용하기 좋다.


평점 - 9.1 "매우 탁월" 
편리한 차량 접근성 / 청결한 객실 / 가족 추천 호텔


최저가 크라운 플라자 호텔 홍콩 코즈웨이 베이 검색하기 ▶▶



스카이스캐너 바로 가기

다른 여행정보 보러 가기


글 | 스카이스캐너

사진 | 스카이스캐너

매거진의 이전글 도쿄 벚꽃놀이 명소 근처 호텔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