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여행을 위한 나만의 호텔
타이베이는 짧은 비행시간과 저렴한 항공권으로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 여행지다. 타이베이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먼저 차별화된 숙소를 예약해보는 건 어떨까? 여행에서 숙소는 그 자체만으로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에 취향에 맞는 숙소를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 스카이스캐너에서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대만 부티크 호텔 4곳을 추천한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멋진 도시 전망으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텔 프러버브 타이베이! 샹들리에와 목조 인테리어가 이곳만의 감성을 자아낸다. 모든 객실 내 에어컨, 커피머신, 냉장고, TV, 실내 금고가 마련되어 있고, 욕실에는 욕조와 비데, 각종 어메니티가 완비되어 있다. 또한 타이베이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공항, 관광지와 접근성이 좋다. 차로 9분 거리에는 국부기념관, 12분 거리에는 중정기념당이 있으며 중샤오푸싱 역, 중샤오둔화 역에서 도보 5분 거리로 근교 지역으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호텔 내 마련되어 있는 레스토랑은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평점 - 9.1 "탁월"
친구들과 여행하기에 최적 / 스타일리시한 호텔 / 높은 접근성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숙소를 선호한다면 글로리아 레지던스를 추천한다. 은은한 침실 조명과 푹신한 침구,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까지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요소를 모두 갖췄다. 이곳은 객실, 키친, 거실이 분리된 레지던스형 호텔로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거실에는 소파와 티 테이블, TV도 마련되어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또한 수영장과 헬스장, 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등의 부대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편리한 시설과 안락함을 우선순위로 한다면 글로리아 레지던스에서 머물러보자.
평점 - 9.0 "탁월"
훌륭한 패밀리 호텔 / 멋진 간이 부엌 / 친근한 서비스
앤티크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초 호텔로 가보자. 럭셔리함과는 거리가 있지만, 예술적인 감각의 인테리어로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숙소. 호텔 내에는 작은 정원과 라운지 바도 마련되어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이곳의 또 다른 차별점은 가성비와 접근성! 2인 기준 10만 원 이하의 가격대로 부담 없으며,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5분 소요된다. 싱글룸, 디럭스룸, 럭셔리룸 등 객실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친구와 또는 혼자서도 머물기 좋은 곳! 한국어를 유창하게 하는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평점 - 9.0 "탁월"
친구들과 여행하기에 최적 / 친근한 분위기 / 대중교통 시설에 접근 용이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인기 있는 리버뷰 스위트 타이베이! 디럭스 더블, 디럭스 트윈은 물론 디럭스 트리플 객실까지 마련되어 있어 친구들과 머물기 좋은 곳. 신축된 호텔로 룸 컨디션과 청결 상태가 좋다. 넓은 창과 소파가 마련되어 있어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기에 최적이다. 부티크 호텔답게 감성이 느껴지는 액자와 파스텔톤 포인트를 줬다. 친구들과 타이베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트리플 객실에 머물며 예쁜 인증샷도 남겨보자.
평점 - 8.1 "매우 양호"
청결한 객실 / 모던한 호텔 / 최신 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