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흩날리는 오사카의 봄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과 함께 봄을 느끼기 좋은 일본 여행지, 오사카! 오사카는 3월 말부터 4월 중순까지 만개한 벚꽃과 함께 봄을 느끼며 여행하기 좋은 곳이다. 오사카의 봄을 제대로 만끽하며 여행하길 원한다면? 스카이스캐너와 함께 오사카의 봄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과 항공권 구매 팁까지 모두 알아보고 완벽한 오사카 자유여행을 즐겨보자.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벚꽃! 오사카에도 분홍빛 꽃과 파란 하늘이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벚꽃 명소가 있다. 가장 먼저 오사카의 랜드마크이자, 자체만으로도 예쁜 오사카성! 일본 특유의 건축물과 만개한 벚꽃이 조화를 이루어, 보기만 해도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대표 벚꽃 명소다. 오사카성뿐만 아니라 약 3,000그루의 벚꽃나무가 만개하여 오사카성을 둘러싸고 있는 니시노 마루 정원에서 여유롭게 산책 및 피크닉을 즐기며 아름다운 벚꽃과 오사카성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낮에는 아름다운 모습의 오사카성, 니시노 마루 정원을 즐겼다면 어둑해진 저녁에는 화려한 불빛과 함께 벚꽃과 다양한 먹거리, 즐길 거리로 가득한 조폐국 앞 벚꽃길에서 시간을 보내보자.
남녀노소 모두 동심에 빠질 수 있는 관광지, 유니버설 스튜디오! 이곳에는 해리포터와 미니언즈, 쥬라기공원, 트랜스포머 등 영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세계 최초 360도 퍼레이드부터 해리포터, 미니언즈, 샌프란시스코를 재현해 놓은 테마파크, 높은 퀄리티의 시원한 스턴트 액션 쇼 워터월드, 추리와 탈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명탐정 코난 월드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가득하여 원하는 곳을 선택해서 즐기기 좋은 곳이다. 특히 봄이 되면 산뜻한 날씨로 야외 곳곳을 둘러보기 좋고, 벚꽃나무가 있어 영화 속처럼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관광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여 방문해보자.
오사카 현지 분위기를 더욱 잘 느끼고 싶다면 소소한 골목길 탐방은 어떨까? 오사카에도 봄바람과 함께 일본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끼기 좋은 다양한 골목길이 있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가라호리 골목은 가라호리 마을을 가로질러 있는 상점가로, 자세히 들여다보면 아기자기한 카페나 상점들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상점가를 벗어나 마을을 걷다 보면 일본 전통의 목조주택들을 흔하게 볼 수 있어 마치 과거로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전통 목조 주택을 리모델링한 맛집, 카페, 숍이 즐비해 보는 재미, 먹는 재미, 고즈넉한 골목에서 사진 찍는 재미를 모두 경험할 수 있으니 참고하여 방문해보자.
자전거를 이용하여 둘러보기 좋은 오사카 근교 여행지, 교토! 교토는 현지 시민들과 여행객의 자전거 이용 비율이 유독 높은 도시로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자전거 이용을 위한 정부 차원의 지원이 활발한 곳이다. 쾌적한 자전거도로는 물론 곳곳에 자전거 대여점이나 주차시설이 많고, 자전거로만 여행할 수 있는 투어 코스,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특히 봄이 오면 철학의 길, 은각사, 청수사에서 만개한 벚꽃과 함께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고즈넉한 교토의 옛 거리와 골목골목 숨어있는 예쁜 카페와 맛집, 헤이안 시대의 절, 신사, 역사 유적지 등을 자전거를 이용해 찾아다니며 관광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해보자.
자전거를 이용하여 교토를 즐겼다면, 이제 여유롭게 교토의 봄을 만끽할 차례! 교토의 중심 물줄기이자, 봄이 되면 관람객들이 붐비는 벚꽃 명소로 변하는 카모강. 그저 여유롭게 거닐며 산책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강변에 앉아 맥주와 함께 봄바람과 아름다운 벚꽃과 유유자적 흘러가는 강물을 바라보며 피크닉을 즐긴다면, 교토의 봄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직접 준비한 용품과 먹거리들로 피크닉을 즐기는 것도 좋고, 미쳐 준비하지 못했다면 카모강 인근 '와이프앤허즈밴드' 카페에서 피크닉 세트를 대여해 편하게 피크닉도 즐기고, 예쁜 사진도 남기며 교토의 봄을 느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