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김흙
최규성(김흙). 예술, 교육, 커뮤니티, 브랜딩, 영상과 디자인 등 영역에서 기획자이자 활동가, 컨설턴트의 역할을 하고 있다. 미학, 미술사, 현대미술이론을 전공하고 큐레이터였다.
팔로우
듣는연구소
현장의 목소리로 변화를 만드는 실행연구를 하는 연구활동가 그룹입니다. 2017년 설립, 2022년 협동조합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팔로우
이청예
문학계의 테일러 스위프트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
SUMMER
사람들의 이야기.
팔로우
미래교실네트워크
21세기에 맞는 공교육을 디자인하는 (사)미래교실네트워크입니다. 21세기를 살아갈 아이들이 자신들에게 필요한 역량을 오늘의 학교 교실에서 충분히 키워낼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노이의 유럽일기
독일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진고로호
글과 그림이 같이 있는 세계를 좋아합니다. 진지함과 웃음이 함께 하는 이야기를 만듭니다. 진고로호는 키우는 고양이의 이름을 조합한 필명입니다.
팔로우
수살롱
패션지에서 읽을거리를 위해 사람 만나고 원고 쓰다가, 광고회사에서 브랜드를 위해 사람 만나고 콘텐츠 만들다가, 이제는 나와 우리를 위해 합니다.
팔로우
몽돌
단단한 사람이 되고 싶어 퇴근 후 글을 씁니다.
팔로우
프랭코
삶의 예술가를 위한 문구와 책을 만듭니다.
팔로우
졸쪼
책이나 실컷 읽어보자는 생각으로 출판사에 입사, 9년간 책을 만들었다. 김하나 작가님의 《힘 빼기의 기술》 외 다수의 책이 9년간의 결실이다. 《에세이를 써보고 싶으세요?》를 썼다
팔로우
조아라
이것저것 생각하고 요리조리 해보고 여기저기 다니는 도시 관찰자. 미디어와 메시지에 관심 많은 사람. 기획하고 실행하는 것을 좋아함.
팔로우
하우위아 HOW WE ARE
도시별 지하철 탑승기 ‘도시, 선’과 거울 너머를 바라보고 글 너머를 상상하는 산문집 ‘거울 너머’ 등의 도서를 제작, 발행 및 유통합니다. (howweare.kr)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