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Sujiney
토종 영어로 북한 기사 & 책 썼습니다. 지금은 우리말로 사람 얘기 써서 레오타드 사고요. 다다음생엔 발레만 하며 살고 싶어요. Keep calm & plié deeper :-)
팔로우
보배
삶이 고달픈 만큼 아름답고, 동화 같은 이야기가 있다고 믿어요. 그 아름다움을 찾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나무나비
저는 4년차 웹소설 작가이며 육아맘인 나무나비입니다. 소소한 일상과 사유로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어요.
팔로우
노다해
세상의 연결을 연구한 과학자, 과학과 세상을 연결합니다.
팔로우
소준희
여행을 좋아하고 사진촬영도 즐깁니다. 또한 음악없이는 살 수 없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묵PD
- SBS PD - 가톨릭대학교 겸임교수 - 미학전공자 - 예술학박사 - 그리고, 속물근성 있는 중년 남자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Dawn
내면을 탐험하고 사람들을 연결하는 삶의 여행자입니다.
팔로우
상현
매순간 산책하듯. '산책주의자'의 삶을 추구하며, 산책 중에 떠오르는 수 많은 생각들을 글과 그림으로 정리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형석
직장인에 대한 생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조각
시간이 나면 써야지 했다가 도통 시간이 나지 않아 이제 시간을 내어 씁니다.
팔로우
세루코
'매일 조금씩 좋은 일은 있다. 가령 창가에 핀 꽃이 예쁘거나-' (책 스위트히어애프터 중) 작지만 빛나는 순간들을 놓치지 않고 끄적일 수 있는 단단한 내가 되길 희망하며-
팔로우
가랑비메이커
그럴듯한 이야기보다는 삶으로 말하고 싶다. 첫 책 <지금, 여기를 놓친 채 그때, 거기를 말한들>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8권의 책을 쓰고 펴냈다. 작가, 편집인, 북디자이너, 강사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